•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6년9월28일

  • 승인 2016-09-27 14:00

[★별자리운세] 2016년9월28일

행운의 색 ~ 핑크, 오렌지, 붉은 계열 *행운수 ~5 . 8 . 2


★염소자리[12.25~1.19]
약속이 미뤄지고 예정된 계약들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다짐 받아야한다. 돈의 흐름이 막히고 돈으로 인한 관계의 깨짐이 예상된다. 일의 성과가 자신이 기대했던 것에 못 미치니 실망하게 된다. 아직 남은 기회가 있으니 재정비하는 것이 좋겠다.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보다 자신을 더 챙기게 되니 연인보다 자신을 위주로 대하게 된다. 서로 위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지금 기다리는 금전 관련 소식은 아주 늦게 오거나 소식이 오지 않을 수 있겠다. 이익을 볼 수 없는 곳에 엉뚱한 기대를 하게 된다. 실패할 투자는 달콤하게 다가온다.
다툼과 시비, 방해, 구설수 조심. 문제 발생이 되기 쉽다. 경쟁은 치열하고 함께 있는 사람들과 서로 의견이 엇갈리니 분쟁조심. 연애의 후회, 콩깍지가 벗겨지는 때이니 지혜롭게 주변의 가능성을 미리 찾아보라.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그동안 사용한 금전결과가 나온다. 카드 많이 사용했다면 엄청난 청구서가~ 저축을 꾸준히 했다면 기쁨의 소식이 있겠다. 부서이동, 이직을 준비 할 수 있겠다. 출장과 해당 분야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겠다. 어렵다 생각마라.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상상으로 채우지 말아야한다. 행동보다 생각이 많은 시기이다. 자신 역시 상대에게 헛된 희망을 품게 하는 행동을 자제해야 한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돈 문제로 자존심만 상하게 되니 생각 없이 하는 약속을 만들지 마라. 그동안 진행했던 일의 결과에 대해 서로 분배하고 상벌을 가릴 때이다. 만약 소극적으로 임했다면 그만큼의 대가밖에 얻지 못한다. 연애에 들킬 일이 있다. 과거 연인에게 연락이 오거나 새로운 인연이 또 생길 수 있으니 표정관리 잘해라! 현 연인에 오해 살 수 있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불공평한 이익분배는 내 주변의 사람들을 잃게 만든다.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라. 옹졸한 행동은 결국 내게 피해만 입힐 것이다. 직장 관련은 다른 일에 치여 진행되지 않았던 일들이 숙제가 해결되듯 하나씩 풀려 나간다. 여러 가지 제약이나 방해에서 풀려나겠다.
오래 사귀게 될 인연을 만나기도 하고 운명의 흐름대로 다시 이어지는 인연을 만나겠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금전적인 변화가 크게 일어나는 운세이니 주의하라. 생각지도 못한 돈이 나갈 수 있다. 주차나 신호위반등 조심. 어디서 찍혔는지도 모를 과태료가 나올 수 있는 때.. 그동안 포기하고 싶던 힘든 일은 지금부터 실마리가 풀려 해결해 나갈 수 있게 된다. 포기한 관계들이 회복되고 오해는 풀린다.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해져라.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더욱 발전하는 사이가 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도..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과도한 지출로 인한 압박, 힘든 상황에서 조금씩 나아진다. 힘든 일에서 점차 벗어나거나 미루어 두었던 일을 한꺼번에 해결해야 할 수도 있다. 직장에서 경쟁자를 주의하라. 뒷담화가 심해질 가능성이 있다. 자신의 비밀을 술자리에서 발설하지 말라. 약점이 된다.
연애운에 있어 최고의 시기, 연인과 서로의 신뢰가 두터워지고 관계도 진보될 것.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새론 투자 건에 이익이 발생한다. 단 무모함은 이익기대 어렵다. 돈을 벌 기회이니 부업을 해도 좋은 시기. 직장문제는 결과를 기다리지만 마냥 기다리는 시간이 늘어만 간다. 밀려 있던 것은 자연스레 다음에 해결되니 너무 초조해마라. 상대의 겉모습이 아닌, 보이지 않던, 내면을 들여다본다면 새로운 연애출발을 할 수 있겠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돈을 구하거나 모으는 일에도 이롭겠다. 대출에 가능한 금전운 이지만 위험성을 인지하고
감당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하는 것이 이롭다. 다만 주기가 짧으니 방심하지 말 것.
준비하고 열심히 일한만큼 많은 이익과 성과를 거두게 된다. 이때를 놓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라. 양다리 연애를 하는 사람은 드러나게 되고 연인과 연락이 되지 않거나 약속이 깨지겠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수익이 증가할 운, 조금 더 노력한다면 수익이 늘고 정보에 귀를 기울이고 도와줄 사람을 찾아라. 귀인의 도움이 있는 날. 직장에서 구설수와 업무상 비리가 드러날 수 있고 너무 신중해서 업무처리가 늦어질 수 있다. 연인과는 사사건건 마음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있을 수 있겠고 실망할 수 있겠다.연인이 무엇을 하든 서운하다는 건 자신의 마음이 방황하고 있다는 것이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돈에 대한 불안과 지나치게 걱정이 많아지게 된다. 금전거래에 있어서 불투명하게 하면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분명하게 밝히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다툼과 시비, 방해, 구설수 조심. 문제 발생이 되기 쉽다. 경쟁은 치열하고 함께 있는 사람들과 서로 의견이 엇갈리니 분쟁조심.
연인관계는 변화의 시기이다. 지금 서로한테 필요한 것은 선물과 약속이 아닌, 어떤 존재이고, 각자가 이 관계를 위해 무엇을 해주어야 하는지 깨닫는 때이다. 그렇지 않다면 이별, 새로운 인연, 관계의 변화가 있겠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목돈 될 만한 신규 투자처가 생기겠다. 신생업체 투자에는 리스크가 따르니, 정확한 정보를 통한 투자를 한다면 좋은 소식 있겠다. 해외여행을 꿈꾼다면 목돈을 모을 준비를 하라.
지금은 노력한 만큼 완벽한 성과가 나타나는 시기가 아니니 때를 기다리며 준비해야 한다. 거래처와의 계약에 주의하라. 내 것을 빼앗기는 운이다. 연애에 관련된 애매한 일들이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이제 결정을 하게 되는 시기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