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클릭
  • 방송/연예

샤이니 10월 돌아온다…정규 5집 ‘원 오브 원’

  • 승인 2016-09-27 17:43
▲  /노컷뉴스 제공.
▲ /노컷뉴스 제공.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의 티저 이미지 공개 일정을 알리는 ‘편성표’를 공개했다.
그룹 샤이니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오는 10월 5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원 오브 원(1 of 1)’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끽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라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샤이니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4집 ‘오드(Odd)’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뷰(View)’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한 달간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K-POP 뮤직비디오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의 정상을 휩쓸었다.

샤이니는 이달 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선보여 3만여 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들이 새 앨범으로 또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오는 10월 2일까지 매일 밤 12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에는 샤이니의 목소리를 통해 이번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노컷뉴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