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7년3월23일

  • 승인 2017-03-22 14:00

[★별자리운세]2017년3월23일

행운의 색 ~ 오렌지, 핑크, 붉은 계열 // 행운의 수 ~ 9. 1. 6. 4



★염소자리[12.25~1.19]

[LOVE]
뜬소문으로 인한 갈등과 새로운 이성에 대한 호기심, 오랜 연인은 마음이 멀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JOB]
동료와의 다툼과 자존심이 상하는 것, 일로인한 스트레스가 심해지고 참견과 상사의 질책, 신뢰가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MONEY]
낭비를 했다면 큰돈이 나가고 절약을 했다면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운용자금이 생기는 기쁨의 시기.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말을 아끼고 감정적 충돌을 주의하고 조용히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고 지나간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될 것이다.

[JOB]
회사일과 개인적인 일, 두 가지의 균형이 깨져 곤란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MONEY]
스스로 노력한 만큼의 금전적인 이익이 돌아올 것이다. 항상 침착하게 지출하면 여유 자금이 남는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연인과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또는 다른 사람이 끼어들어 감정의 곤란을 겪는다.

[JOB]
오해가 있었다면 풀리게 되고 묶여 답답하게 진행되었던 일들은 움직일 수 있게 되겠다.

[MONEY]
탁월한 아이디어와 계획을 세우는 것도 유리하니 투자계획을 작성해보는 것도 좋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콩깍지가 벗겨지는 때이니 지혜롭게 주변의 가능성을 미리 찾아보라.

[JOB]
거래나 업무에 대한 희망도 많지만 그것을 현실화 하려는 것은 노력이 반드시 필요해진다.

[MONEY]
지출이 늘어나니 마음은 급하지만 현실은 그에 따라주지 않는다. 속을 볶지 말고 침착해라.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오해를 풀기도 하고 지금껏 사이가 좋았다면 다투지 않는 것이 이롭다. 한번 꼬이면 풀리지 않는다.

[JOB]
예전에 포기했던 프로젝트를 되살려보라. 옛 일을 돌이켜 새로운 일을 만들수록 본인에게 이롭다.

[MONEY]
충동구매의 유혹이 저축의 마음을 이길 수밖에 없나보다. 지출을 억제해야 하지만 잘 되지 않는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서로의 상상만으로 오해를 하고 다투게 되니, 서로 믿고 의심하지마라.

[JOB]
심호흡하고 주변을 돌아보라.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다시 돌이킬 수 있을 때이다.

[MONEY]
인간관계가 금전 문제로 나빠질 수 있으니 서로 분명한 선을 긋고 만나야 한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지금은 연애의 패턴을 바꾸어 줄 때가 되었다. 하지만 말은 항상 조심스럽게 꺼내야 한다.

[JOB]
윗사람과 회식자리 등에서 술에 취하지 말라. 체면 잃고 사람 잃는다.

[MONEY]
묶인 돈 때문에 쓸 돈이 없는 상황이 계속 닥친다. 참아 넘기는 수밖에 없다. 긴축재정이 필요하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솔로는 헤어진 이성의 소식이 닿을 수 있다.

[JOB]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서둘러 진행한다면 손실을 입으니 주의하고 경계해야한다.

[MONEY]
이상하게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이니 금전관리에 힘써야 한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오래된 커플일수록 작은 관심이라도 먼저 꾸준히 보여주는 것이 지금의 관계를 지키는 방법이 될 것이다.

[JOB]
일에 대해서 상당히 주의를 요구하는 시기이다. 사기와 누명 등 본인이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을 조심하라.

[MONEY]
금전의 압박에서 풀려나오는 시기. 자금에 쫓겨 왔다면 그 고통에서 풀려난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연인과 조용하고 행복한 한 때를 맞이한다. 여러 가지의 이벤트가 생기게 된다.

[JOB]
지금은 과거의 일들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을 준비해야 할 때이다. 지금은 힘들어도 참을 때이다.

[MONEY]
금전 지출에 선택할 일이 생긴. 자신의 재량을 알고 현 상황에 맞게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연인에 해주고픈 게 많으니 데이트나 선물 등으로 금전적 지출이 많을 수 있다.조금은 자중하라.

[JOB]
진행해야 할 일이 있다면 빨리 움직여라. 많은 성과를 얻을 것이다.

[MONEY]
금전의 사용이 많아 이것저것 복잡한 지출이 많다. 하나하나 가려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만약 헤어지는 과정 중에 있다면 헤어지지 못한다. 연애관계에서 어떤 문제를 해결하려 하지마라.

[JOB]
성공의 열쇠는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다.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빠르게 일하라.

[MONEY]
금전 운이 충만하다. 이제야 만족감을 느끼니 감정에 따라 여기저기 물 쓰듯 쓰는 것만 자제하라.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