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서 희비 갈린 박서준-김지원, '쌈, 마이웨이'선 어떨까
[제작발표회 현장]
< 입력 : 2017-05-19 09:46 > <중도일보>
           
▲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각각 주인공 최애라, 고동만 역을 맡은 배우 김지원과 박서준 (사진=KBS 제공)
▲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각각 주인공 최애라, 고동만 역을 맡은 배우 김지원과 박서준 (사진=KBS 제공)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두 주인공 박서준, 김지원이 이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1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쌈, 마이웨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을 지녔지만 남들이 뭐라건 '마이웨이'를 가려는 네 청춘의 성장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박서준은 태권도 국가대표를 바랐으나 매트리스 진드기 퇴치기사로 살고 있는 고동만 역을, 김지원은 '뉴스데스크' 앵커를 꿈꿨던 백화점 인포메이션 데스크 직원 최애라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쌈, 마이웨이' 바로 직전에 한 드라마가 공교롭게도 모두 KBS2 작품이었다. 박서준은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무명/선우 역을, 김지원은 지난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윤명주 역을 맡았다. 하지만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는 희비가 엇갈렸다.

이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묻자 박서준은 그동안 했던 작품을 대하는 자세는 늘 같았다고 답했다. 그는 "연기자로서 이건 더 중요하고 이건 좀 아니고 생각하는 순간 기준을 잃어버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어떤 작품을 하든 최선을 다하지 않은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저의 몫도 중요하지만 결과는 제가 예상한다고 나올 수 있는 것이 아닌 것 같다. 물론 잘 되면 누구나 다 좋겠지만, 그 현장이 얼마나 행복했고 얼마나 문제 없이 잘 마무리되었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본다"고 전했다.

박서준은 "사실 이 작품을 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게 굉장히 축복받은 거라고 생각한다. 제가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서 "(종합격투기 선수로 나오는) 이번 작품에 맞게 노력하는 부분들이 따로 있기에 그런 게 잘 표현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김지원 역시 "'태양의 후예'라는 전작에 (시청자들이)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셨기 때문에, 작품 선택할 때 고민이 많이 됐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항상 새로운 작품을 만나야 되는 직업이니 늘 제로 베이스에 두고 생각하자는 마음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좋았던 것도 지나간 것, 안 좋은 것도 지나간 것이니까 지금에 충실해야겠다는 생각"이라며 "최애라 캐릭터를 어떻게 이해하고 다가가야 할까가 저의 가장 큰 고민"이라고 설명했다.

'완벽한 아내' 후속으로 편성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드라마스페셜 '연우의 여름'과 '눈길' 등을 연출한 이나경 감독과 '백희가 돌아왔다'를 집필한 임상춘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노컷뉴스
< 중도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
           
네티즌
의견
* 의견쓰기 300자까지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쓰실 수 있습니다.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운영자 원칙]
* 영문으로만 작성된 제목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 성 자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보안문자
어차피 천만은 '군함도'? 스크린 '2천개..
워너원 강다니엘 MBC 뜬다… '이불 밖은..
추적60분 "MB아들 이시형 '마약 스캔들 ..
장현승, 2년 만에 신곡 깜짝 발표
디아크 출신 수지, 5인 체제 리얼걸프로..
한국판 '크리미널마인드', 안일하게 꿴 ..
[카드뉴스]'그곳에는 특별한 바람이 분다' 여행을 부르는 책들
[카드뉴스] 커피 하루 석 잔, 수명연장에 도움? 믿어도 될까?
[카드뉴스] 장마철 교통사고 ‘제동거리’ 때문? 빗길운전 이것만 지켜라
[오복만땅] '다정도 병인양 하여…'의 주인공 이조년 알고보니 의좋은 형제?
[사진 톡] 학창시절 추억의 봉사활동… 그 시절 친구들은 어디에?
[주간 온라인 게임순위]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잡고 1위 '압도'…“‘메이플스토리’ 방학 게임 인증할까?”
대전
충남
세종
충북
지역
정치/행정
경제/과학
사회/교육
공연/전시
오피니언
한화이글스
대전시티즌
주말여행
사람들
연예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2 효성빌딩
전화 : 1522-4620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 832
전화 : 042-220-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