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2017년 5월 21일

(음력 4월 26일)

  • 승인 2017-05-20 16:00


▶ 쥐띠
작년에 완성 못한 것 좀 더 지연되겠다. 여성이라면 하는 일 더욱 상승되며 놀고 있었다면 뭔가 잡아서 바쁜 날이 되겠다. 2·9·12월생 애인 만날 수 있고 마음의 병은 병원에서 고치지 못하니 자신을 뒤돌아보는 것이 좋겠다.


▶ 소띠
자신은 남에게 줄 것은 없고 받을 것만 있다고 생각마라. 주변 정리에 바쁘겠다. 2·3·10월생 뭔가 찾으려면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 있음을 알라. 1·9·12월생 동기간에 언행조심 하지 않으면 호주머니에 있는 것 다 내준다.


▶ 범띠
남에게는 자기 모든 것을 주는 성격이지만 가족에게는 냉정한 표현 그 자체를 고쳐라. ㄱ·ㅅ· ㅈ·ㅎ 성씨는 직장에는 승진 아니면 영전수 있고 사업자라면 동업자가 없고 자영업 하는 자는 행운이 깃드는 한해다. 삼재 걱정은 뚝.


▶토끼띠
때에 따라선 자존심이 무기가 될 수 있다. 고집은 버리는 것이 내일을 위함이다. 작년에 이루지 못한 직업 전환은 2·4·7·9·11월생 7월 안에 길한 쪽으로 이룰 것 같다. 애정이 마음 깊숙이 자리 잡을 때가 대운이다.


▶용띠
남들은 휴일에 즐거움이 있겠지만 그대는 몸도 마음도 바쁜 휴일이었겠다. 토끼·돼지띠 눈치에 시달리는 격. 한 우물을 판 자는 즐거움의 날이겠구나. 힘이 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인내를 가지면 좋은 성과가 있기 마련이니 잊지 말 것.


▶뱀띠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죽는다는 말과 같이 기분 나는 대로 한 말에 당신의 뜻이 땅에 떨어질 수. 4·7·9월생 욕심은 금물, 하나로만 만족할 것. 양·쥐·범띠가 당신을 보고 있다. 있는 자리를 그대로 유지함이 좋겠다.


▶말띠
생각한 일들이 쉽게 풀리지 않다보니 가정에 불화가 심화될 듯. 모든 것 다 털어 놓고 지금에 상황을 가족과 함께 의논하여 해결책을 찾아라. ㅇ·ㅊ·ㅎ성씨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길만이 극복할 수 있는 최선에 방법임을 알 것.


▶양띠
누구의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으니 눈은 뜨고 있지만 시야가 보이지 않는 격.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말을 생각할 것. ㄱ·ㅅ·ㅊ성씨 상대는 갈등을 느끼며 그대를 보고 있음을 알라. 후일 서로가 웃을 수 있도록 마음에 여유를 찾을 때.


▶원숭이띠
혼자 하는 일 힘겹다 중단하지 말고 3·10·12월생 동업으로 재도전 할 경우 번창 할 수 있는 운. 행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것. ㅂ·ㅊ·ㅇ성씨 용기를 갖고 자신 있게 도전하라. 북·서쪽에 귀인이 나타날 수. 스스로 자신을 다스릴 때 웃음꽃 피겠다.


▶ 닭띠
자기 것 아니면 만지지도 보지도 말라. 아니면서도 좋은 척 좋으면서도 싫은 척 하다가 망신당할 수. 언제나 자기주관을 내세우며 생활하라. 2·7·11월생 남에게 잘해 주는 것은 좋지만 실속을 차릴 때다. 동·남쪽이 길 방향.


▶ 개띠
지나친 자신감을 남에게 나타내려는 것은 좋으나 이익을 위해 속이 다르다면 앞길을 내다보기란 힘들다. 언제나 진실만이 성공의 길임을 알 것. 1·3·4월생 순간적 실수는 돌이킬 수 없는 일. 검정을 피하고 푸른색으로 자신을 지킬 것.


▶ 돼지띠
상대는 갈등을 느끼며 그대를 주시하고 있다. 변동하고자 하는 일 혼자는 힘겨우니 3·4·12월생과 함께 할 때 행운은 당신의 품에 안기겠다. 성급한 행동은 금물. ㅂ·ㅇ·ㅎ성씨 서로간의 진실성이 필요한 때이니 진심을 표할 것.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