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2017년 6월 28일

(음력 5월 5일)

  • 승인 2017-06-27 16:00


▶ 쥐띠
어떠한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만이 손실도 적다.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된다면 좋겠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살아가는 이치다. 5·9·12월생 먼 미래를 보고 지향할 때다. 자신감을 가질 것.

▶ 소띠
아무리 힘든 난관에 처할수록 침착하게 처리해야 한다. 3·7·11월생은 형제 아니면 자매간에 이성 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듯. 서로가 분수를 지키면서 지혜롭게 대처해 나가라. ㅅ·ㅈ ·ㅊ성씨 자신 있게 추진 대길하다.

▶ 범띠
부부가 한번쯤 살다보면 우여곡절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서로가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ㄱ·ㅁ·ㅈ성씨는 혼자만의 고민이 너무 크다. 쥐·말·토끼띠에게 도움 청함이 좋을 듯.

▶토끼띠
형제를 자식처럼 보살펴 주어도 잊을만하면 찾아와서 속을 썩이는 운이다. 그로 인해 가정불화가 잦겠다. 제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언행에 실수는 용서하기 힘들어 오해를 불러주게 될 듯. ㄴ·ㅅ·ㅊ성씨 답답하면 취미생활로 마음을 다스려라.

▶용띠
‘침묵은 금이다’라는 말과 같이 직선적인 성격을 고치는 노력을 해야겠다. 당장은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때로는 인내하는 것도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지혜의 지름길이다. 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르니 눈물 난다. ㅂ·ㅊ·ㅍ성씨 인내하면 때가 올 듯.

▶뱀띠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어서 넘을 수 없는 선을 생각 없이 넘어 구설수로 마음고생이 크겠다. 세상에 비밀은 언젠가 탄로가 나기 마련이다. 순간의 잘못을 했다면 빨리 방향을 바꾸어 원 위치로 할 것. ㅂ·ㅈ·ㅎ성씨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 이룰 수.

▶말띠
남이 보기에는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울고 사는 사람이 제일 불행한 사람이다. 서로의 불만을 가슴속에 묻어두지 말고 서로가 진실을 밝히는 것이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것. 5·8·9월생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는 길.

▶양띠
자신이 남에게 도움을 받기보다는 어떻게 먼저 더 잘해줄까 하는 생각을 해야만이 대접 받을 수 있다. 지금은 비록 힘이 들어도 차차 운이 열리니 기대하라. 애정은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 있게 속마음을 털어 놓는 게 좋겠다. 자금조달에 시달릴 듯.

▶원숭이띠
세상에서 사랑하는 것처럼 소중하고 귀한 것은 없을 것이다. 가끔은 사랑하는 사람의 푸념도 넓은 아량으로 들어준다면 그 순간은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두 배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ㄴ·ㅅ·ㅎ성씨 소·개·용띠를 멀리함이 좋을 듯.

▶ 닭띠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을 들을 수 있으니 3·5·9월생은 어떠한 일이든 심사숙고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겠지만 신뢰회복이 될 때까지는 많은 고통을 감내해야 풀리겠다. ㄱ·ㄹ·ㅊ성씨 답답함을 남쪽에서 풀어라.

▶ 개띠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은 속 시원하게 씻어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서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를 가져라. 순간의 말 한 마디로 천금의 빚도 탕감할 수 있으니 언행조심. 3·7·9월생은 행동조심 할 것. 투기는 길하니 추진함이 좋을 듯.

▶ 돼지띠
잃어버리고 살았던 사랑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도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길이다. 사랑은 서로가 무한히 노력할 때 아름답게 피어나는 것. 서로가 어려운 점을 극복함으로서 이해하게 되고 사랑이 승화될 수 있다. 적극성이 필요할 때.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