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띠별 운세

[띠별운세-쥐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 승인 2017-06-29 14:19
▲ 게티 이미지 뱅크
▲ 게티 이미지 뱅크


[띠별운세-쥐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6월30일 (금)
살아가는 데는 여러 번에 고비가 있기 마련이다. 어려울 때는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승리할 수 있다. 4 ` 7 ` 9월생 하고 싶은 일이 많은데 마음뿐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과감히 추진할 때 승리할 수 있겠다.

7월1일 (토)
포부를 너무 크게 갖지 마라.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인정에 끌리어서 손해를 볼 줄 알면서도 결단을 못 내리면 더 큰 손실이 있겠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손재를 막을 수 있는 길이다.

7월2일 (일)
뜻대로 이루어지질 않으니 초조한 마음을 도를 닦는 마음으로 인내하라. 순리대로 행할 때 길이 있다. 자신의 노력과 결단에 의해 호기를 맛볼 수 있으니 찬스를 포착하라.

7월3일 (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은 좋으나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은 항상 피해뿐이다. 배필은 하늘에서 맺어주는 것이다. 하지만 자신의 마음에서 결정함이 우선임을 알라.

7월4일 (화)
자신을 비관하지 말고 무슨 일을 하던지 용기를 내서 열심히 노력한다면 뜻한바 이루어지겠다. 어려울 때 일수록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 가장위대한 사람이듯 남의 돈을 쓰면 잊지 말고 갚을 줄 알아야 한다.

7월5일 (수)
눈앞에 보이는 것만 허욕을 부리다가 큰 것을 놓치고 후회하는 결과를 낳는다. 목적을 이루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 것은 좋으나 가정에 화목을 위해 신경 써야 할 때다.

7월6일 (목)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프나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을 듯. 창살 없는 감옥살이하는 격으로 답답하고 하소연 한마디 못하는 심정은 자신이 뿌린 것을 거두는 운명임을 알라.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