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띠별 운세

[띠별운세-개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 승인 2017-06-29 14:25
▲ 게티 이미지 뱅크
▲ 게티 이미지 뱅크


[띠별운세-개띠] 2017년 6월30일∼ 2017년7월6일

6월30일 (금)
물은 쉽게 뜨거우면 빨리 식는다고 했듯이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사업 ` 직장도 포부는 크게 갖는 것보다 적은 것부터 차근차근히 시작하라.

7월1일 (토)
남에 것 챙겨주다가 자기 것 잃는 줄 모른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봉사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것부터 정리함이 좋을 듯. 오늘은 새로운 터전에 도전하는 날 사소한 일로 집착하지 말고 성실하게 뜻을 지켜 가면 저절로 운이 열리겠다.

7월2일 (일)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은 좋으나 남의 것을 모방한다면 삼가라. 처음은 포부가 크지만 결국은 뒤쳐진다. 확고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할 때 서서히 운이 열릴 듯.

7월3일 (월)
남들은 행복한 가정에 웃음꽃이 피는데 이내마음 답답함과 그리움만 쌓이는고. 양단간에 한쪽을 선택할 운명이니 지혜와 슬기로서 당신이 설 수 있는 방향을 찾아가는 중요한 시점이다.

7월4일 (화)
남을 제치고 앞서보려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아직은 연륜이 부족하다. 똑같은 일을 해도 기능공과 견습공의 차이는 결과는 보면 알 수 있듯이 사업도 애정도 자신이 가고 있는 길이 분수에 맞는지 점검하라.

7월5일 (수)
구상력이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으나 자신감이 없어 추진을 못하는 격이다. 생각만큼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는다고 짧은 생각으로 결정을 쉽게 내리면 중도에서 좌절할 가능성이 있으니 끝까지 전진할 때 모든 일 순조로울 듯.

7월6일 (목)
속이 상할 때 답답하더라도 말을 하지 말고 참는 것이 상책이다. 잘못이 없어도 자신에게 잘못이 돌아오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 1 ` 7 ` 11월생 애정과 인덕이 없다고 한탄 말라. 때가 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화목의 날이 올 것이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