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2017년 7월 28일

(음력 6월 6일)

  • 승인 2017-07-27 16:00


▶ 쥐띠

남이 못하는 것을 내가 해낼 수 있는 능력은 있으나 용기 때문에 선뜻 나서지 못한다. 성실함을 보여 인정받도록 하라. 미래의 삶을 보장받게 되는 계기가 될 듯. 2·9·10월생 남·동쪽에 귀인이 있다. 계획대로 추진하면 길하니 웃음꽃.

▶ 소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자기 일을 묵묵히 할 때 많은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사람들과 친분을 돈독히 하는 게 좋겠다. 이제까지 믿었던 사람이 당신 마음을 아프게 할 듯. 쥐띠보다 돼지띠가 낫다. 투자는 불길하니 욕심내지 말 것.

▶ 범띠

마음은 급하나 늦어질 운이다. 동반자와 의견이 일치가 되지 않아 진퇴양난에 처할 염려 있다. 한 사람이 한발 양보해서 화합해야만 좋을 듯. 자녀를 위해 신경 쓰자. 동업은 금물. 3·9월생에게 기쁨 줄 것. 서로 좋은 일이 될 것이다.

▶토끼띠

허세와 교만으로 신망을 잃었으니 곤경에 처해도 협조자가 없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진실된 처세로서만이 본인 명예를 회복할 수 있다. 남녀관계 욕심내어 억제 못하면 눈물 난다. 투기 길. 힘들면 남·동쪽에 길이 있으니 용기 잃지 말 것.

▶용띠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매사에 순조로우니 게을러 질 염려 있다. 더 큰 성장을 위해선 지금보다 더 많이 뛰어라. ㄱ·ㅅ·ㅂ성씨는 북·남쪽에서 힘이 되어줄 자가 있다. 5·9·11월생은 기다리는 게 좋을 듯. 범·양띠에게 신경 써야 된다.

▶뱀띠

총명한 지혜와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할 운이다. 피나는 노력으로 인내하며 의연하게 때를 기다려야 한다. 평생을 살기로 한 사람과 남남이 될 수 있으니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 구상하는 일은 혼자의 힘으로는 부족하니 도움 청할 것.

▶말띠

내것 네것 없이 살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만 중요함을 느끼고 타산적으로 보이는 하루다. 언행을 조심하라.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다. 1 ·9·12월생은 침묵이 제일이다. 푸른 계열의 색이 정감있는 색이니 단장해 볼 것.

▶양띠

어려서부터 꿈꾸어 왔던 것이 깨져 버린다는 건 아직은 성급한 생각. 하면 된다는 자세의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할 때이다. 금전관계는 서·북쪽에서 들어온다. 20장이나 48장은 정말 안 된다. 자식에 대한 걱정 있겠으니 신경 쓰라.

▶원숭이띠

혼자서 고민하던 일을 주변에서 알게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겠다. 동·남쪽에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7·8·9월생 노란색은 외로움에서 오는 색이다. 금전 또한 지출하니 피하라. 파란색이 길.

▶ 닭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감언이설로 고생하지 말고 제 위치로 돌아가라. 가정이 화목해야 만이 모든 일이 순조롭다는 것은 깨달아야겠다. 이성문제로 혹 법정에 설 일이 있을 듯. ㅅ·ㅇ·ㅎ성씨 꿈에서 깰 것. 내 위치가 어디인지 생각할 때.

▶ 개띠

목적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방심은 절대 금물. 주인의식을 갖고 열심히 임한다면 생각 외로 크나큰 득을 거둔다. 정줄 사람이 없다고 한탄만 말고 당신도 덕을 베풀어라. 자기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게 좋겠다.

▶ 돼지띠

평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고 한다. 주어진 행운을 포착해야 만이 대성할 수 있다. 북·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결단이 필요한 2·7·8월생은 유념할 것.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지만 분별만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ㄱ·ㄴ·ㅎ성씨 애정엔 갈등.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