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행/축제

씨트립 ‘국내 호텔 핫 세일’

서울, 제주, 부산, 인천 포함 전국 모든 호텔 예약 시 최대 6% 할인코드 발급

원영미 기자

원영미 기자

  • 승인 2017-08-16 16:23
▲ 씨트립 제공
▲ 씨트립 제공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www.ctrip.co.kr)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국내 호텔 예약 시 최대 6%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국내 호텔 핫 세일’을 실시한다.

씨트립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호캉스족이 많이 몰리는 서울, 제주, 부산, 인천 등을 비롯해 전국 모든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 즉시 할인코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결제 금액이 12만 5천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지급되며, 할인율은 결제 금액에 따라 4~6%까지 차등 적용된다. 또한, 호텔 외에도 펜션이나 게스트하우스 예약 건도 포함된다. 예약 기간 및 투숙 기간 모두 10월 31일까지다.

씨트립 관계자는 “국내 호텔이나 펜션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것이 이제 하나의 여행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국내 여행을 통해 해외 여행 못지 않은 특별한 경험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를 밝혔다. 국내 호텔 예약 및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씨트립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해당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원영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