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7년8월20일

  • 승인 2017-08-19 14:00

[★별자리운세]2017년8월20일

*행운의 색 ~ 보라, 감색, 검정 계열 // 행운의 수 ~ 9. 1. 4. 6


★염소자리[12.25~1.19]

[LOVE]
연애의 후회, 콩깍지가 벗겨지는 때이니 지혜롭게 주변의 가능성을 미리 찾아보라.

[JOB]
그동안 안정권이었던 사람들조차 서운한 관계가 되기도 한다. 주의하는 게 좋다.

[MONEY]
지금은 행동보다는 계획을 세워야 할 때. 자금이 빠듯해도 시간의 여유를 갖는 게 좋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서로 상처를 주기 쉬운 상태이다. 마음은 여린데, 행동도 미숙하다.이럴때는 차라리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JOB]
업무의 스트레스, 가라앉는 매출로 압박을 느끼게 된다. 그래도 주말은 쉬어라. 오래 일한다고 성과가 더 늘진 않는다.

[MONEY]
자금의 여유보다 지출할 곳이 더 많다. 갈등은 혼자 감당해야 하니 돈을 놓고 고민에 빠진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일과 연애의 공정한 조율을 하며, 받은 만큼 연인에게 베풀어주고, 연인의 불평을 잘 조절하겠다.

[JOB]
만약 두 가지 이상의 일을 두고 선택을 고민하고 있다면 금전적인 이익보다는 자신이 꼭 하고 싶었던 일을 하는 것이 좋다.

[MONEY]
그동안 방심하고 썼던 돈들이 문제가 되고 있으니 그만큼은 저금해야 한다. 아끼고 없는 척해야 한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상대방이 관심을 가지고 호기심 보이는 대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라. 더욱 친밀감을 느끼게 되고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

[JOB]
성과에 비해 대우를 받지 못해 불만으로 가득한 시기이다. 그러나 직장이란 것은 잠깐 나쁘다고 해서 사표를 던지는 것이 아니다.

[MONEY]
당신에게 돈이 되는 것은 활동력과 ‘아이디어’이다. 적절한 금전의 회전은 이익을 부른다. 돈의 지출과 수입이 바쁜 금전운.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오랜 연인은 마음이 멀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비밀이 드러나게 되니 만약 양다리라면 들키게 된다.

[JOB]
믿고 의지 할 사람이 없으니 차라리 기대 없이 진행을 하는 것이 좋다. 말과 행동을 주의하고 조용히 있는 것이 좋다.

[MONEY]
일확천금은 아니어도 안정적으로 수입이 들어오니 자금을 모으게 될 것이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연인과 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이 시기에 시도해보라. 상대가 받아주고 이끌어주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JOB]
함께하는 프로젝트나 동업 등에서 좋은 성과가 생긴다. 적당한 이익으로 서로가 기쁘니 밀어붙일 일들을 많이 해결하라.

[MONEY]
들어오는 수입보다 나가는 지출이 더 많은 때, 출납에 신경을 곤두세워라.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연인 간에 오해로 심한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주의할 것!

[JOB]
상황이 갑작스런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기회는 잡는 사람의 것이 된다.

[MONEY]
서두르지 말고 지금은 돈을 모아 놓을 때이다. 과욕은 손실로 이어진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이별, 새로운 인연, 관계의 변화가 있겠다. 연인이 없다면 평소보다 더 외롭다.

[JOB]
기왕이면 기쁜 마음으로 임하라. 좋은 결과를 기대하게 될 것이다.

[MONEY]
있을 때 넘 쓴다면 없을 때 어려움이 가중된다. 여유돈은 다음을 위해 남겨둘 필요가 있겠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은연중에 인색한 모습을 보이게 되고 데이트비용도 아까워할 수도 있다. 그로 인해 서로 점점 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JOB]
무리한 진행보다 한 템포 늦춰서 원인을 알아보며 진행해라. 경계를 늦추지 말고 경쟁을 조심해라.

[MONEY]
엉뚱한 곳에 지출되는 돈을 조심하라. 유리한 금전 기회를 놓칠 수 있겠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사랑이 지나치면 집착이다. 이성의 유혹과 한눈을 파는 연애나 이익을 채우기 위한 연애로 불안하다.

[JOB]
책임회피의 형태로도 보일 수 있으니 계획을 하기도 전에 포기한다는 것은 무능력해 보인다는 뜻이다.

[MONEY]
돈 관리 잘해온 사람은 돈 걱정 없는 때. 충분한 자금력을 확보할 수 있겠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연인도 함께 힘든 시기이니, 서로 따뜻하게 위로해 주는 것이 좋다.

[JOB]
가만히 있는 게 좋다. 일시적 현상에 경솔하게 움직이면 손해를 입는다.

[MONEY]
예정되었던 거래가 취소가 되거나 약속이 지켜지지 않으니 기대했던 결과를 얻기 어려워진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바쁜 현실에 자주 못 만나도 굽히지 말고 기다리면 좋은 일 있겠다. 싱글은 딴 일에 매여 인연을 놓치겠다.

[JOB]
미리 걱정하고 불안해하는 것이 일의 방해가 되니, 정확하게 드러난 사실이 아니라면 짐작하여 단정 짓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MONEY]
자금을 구하기보다 버티는 것이 중요하다. 경솔한 판단이 더 위험을 부추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