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7년8월24일

  • 승인 2017-08-23 14:00

[★별자리운세]2017년8월24일

행운의 색 ~ 보라, 감색, 검정 계열 // 행운의 수 ~ 8. 2. 5. 7


★염소자리[12.25~1.19]

[LOVE]
극단적인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 지금은 상대의 말을 듣고 기다릴 때이지 자신이 판단해서 행동할 때가 아니다.

[JOB]
힘든 일, 오해와 두려움에서 벗어나니 조금은 편안해진다.

[MONEY]
유혹은 물리쳐라. 성공할 수 없는 계획이며, 단지 자금만 흘러 나간다. 함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상대가 연애에 소홀하다고 느껴질 수 있다. 어쩌면 서로 다르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게 달라서일 것,

[JOB]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가 당신에게 더 많은 이익.

[MONEY]
산만함이 반복되는 때이다. 집중력이 부족해 기회를 놓칠 수 있겠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연인 간의 오해가 있다면 지속된다. 점점 오해는 깊어갈 뿐이다. 풀게 있다면 빨리 풀어야 한다.

[JOB]
빠르게 진행을 하는 것 보다 차분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MONEY]
항상 침착하게 지출하면 여유 자금이 남는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삐걱거리는 시기가 있다. 포기하지 말고 무엇이 문제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JOB]
직장 내 동료들과도 협력이 잘 이루어진다. 외부적이든 내부적인 일들이 원활하게 해결된다.

[MONEY]
돈 관리만 잘 한다면 당신에게는 넉넉한 때가 될 것이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솔로는 주변에 소개를 부탁해서라도 만남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 진지하게 교제하게 될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이다.

[JOB]
직장 내 스트레스가 심해지니 실망과 좌절금지! 그래도 웃으면서 일 해야 한다. 칭찬하며 월급 주는 곳은 없다.

[MONEY]
묶인 돈 때문에 쓸 돈이 없는 상황이 계속 닥친다. 긴축재정이 필요하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대시는 성공의 열쇠이다. 용기 있는 고백이 상대를 나의 것으로 만든다.

[JOB]
안심하고 있던 분야가 오히려 방해를 준다. 마음을 편하게 하고 성급한 결정을 피해야 한다.

[MONEY]
뿌린 대로 거둔다. 돈에 대해 결정할 일이 생기는 것, 어려웠다면 그 상황에서 벗어나고 두 가지의 수익이 있겠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조율이 필요하니 상대방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다.

[JOB]
일의 성과가 자신이 기대했던 것에 못 미치니 실망하게 된다. 아직 남은 기회가 있으니 재정비하는 것이 좋겠다.

[MONEY]
두 가지 지출이 기다리고 있으니 사소한 지출은 줄여야한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그동안 보이지 않게 저울질 했던 마음이 있다면 이시기에 한쪽으로 맘이 정리 되겠다.

[JOB]
이시기에 부지런히 사람들을 만나 보아야한다.

[MONEY]
자금문제는 서서히 풀리게 되고 고정수익이 생길 수 있으니 활동을 많이 해야 한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그동안 방관했던 연인의 나쁜 버릇이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된다.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JOB]
이때에는 복지부동.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데 만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는 것이 당신에게는 최선이 될 것이다.

[MONEY]
길이 두 가지.. 내가 선택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선택을 기다려야 한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그동안 둘 사이를 가로막았던 문제가 풀리기 시작한다. 이제 서로의 상처를 감싸줄 필요가 있다.

[JOB]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손해를 입히니 정신 바짝 차리고 내 일에만 집중해야 한다.

[MONEY]
지금은 지출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불리한 지출만 생길뿐이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변덕스런 상대에게 대처하지 못하는 괴로움을 겪는다. 서로 마음이 멀어져간다. 진정 사랑한다면 올인 해라!

[JOB]
노력하고 관찰하면 그것은 자신의 것이 된다.

[MONEY]
돈 관리 잘해온 사람은 돈 걱정 없는 때. 충분한 자금력을 확보할 수 있겠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지출이 필요한 것이 연애이다.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태도는 조금 고쳐야 한다. 서로를 배려하도록~

[JOB]
혼자 진행하던 일보다 여러 사람들과 조인해서일하는 것이 더 이로우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MONEY]
확증 없이 꿈을 꾸면 실패로 돌아온다. 작은 금전 운은 좋으나 큰일에는 손해를 보게 된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