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홍콩 4대 명품브랜드 가방브랜드 코코모조와(cocomojo),이태리 2대 명품 토탈 패션브랜드 이누(INNUI)가 써브 스폰서로 확정되어 오는 6월4일부터8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에 주최사 LBMA STAR는 참여하는 브랜드와 수상자들을 위한 진보적인 홍보 마케팅과 영상기획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본 행사에 투입되는 중국 개인방송 장영영(중국)과 이레네(중국) 와 동설(중국)왕홍등이 참여한다. 동설은 겟잇뷰티(Get it Beauty)모델과 중국 메이파이, 웨이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뷰티와 메이크업 팔로우수(1.524,344명)을 자랑하는 인기 왕홍이다.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영상은 행사 당일 bnt world를 통해 11개국에 자국 언어로 생중계된다”며“전체 행사일정은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며 중국 왕홍들과 글로벌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행사기간 중 전 방위 1인 SNS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과 JBS E&M소속 유투버는 Deva Jessica(디바 제시카),Risabae(이사배),Bubble Dia(버블디아) 및 ‘DIA TV’소속 유투버Sunny dahye(써니다혜),오빠까올리 TV, Cheri Hyeri (체리 혜리)가 영상기획전에 참여하여 본 행사를 통한 역대 최고의 마케팅 홍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오는 6월4일부터 8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해외 15개국 톱 모델(28명)들의 월드파이널 대회와 아시아 3개국 럭셔리 키즈모델(30명) 결선대회가 함께 개최된다.
본 행사는 차세대 전문모델로서 필요한 슈퍼탤런트적인 재능과 끼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국제대회로 아시아 3개국 키즈모델 대회가 국내 최초로 함께 개최 의미는 어린이 모델들이 한자리에서 미래 직업모델에 대한 꿈을 심어주고 해외 톱 모델(성인)들과 같은 공간에서 대회기간 동안 함께 교육 받는 것은 어린이 모델들에게 꿈을 실현시켜 주기위한 주최 측의 노력이 돋보인다.
그 외 올해로 3번째 진행되는 LBMA 한류스타 시상식은 아시아를 빛낸 한류스타들의 공을 치하하고 K-pop가수들의 신인 등용문의 행사로 국내 보다는 해외에서 권위가 더 높아지고 있다. 올해에는 누가 수상 받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참고로 이번행사에서 k-pop 신인상을 수상 받을 예정인 미국 뉴욕 출신의 아이돌그룹 EXP EDITION(미국)은 멤버들이 전직 샤넬모델, 아베크롭비 모델로 활동하다 가수로 데뷔한 멤버들이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베리굿, 걸그룹 에이데일리, 가수 미나, 허영생, 신기원,Z,NU(지누),클럽 쏘울도 수상자로 물망에 오르고 있다.호주 출신의 아나운서 Brittany Bloomer(브리트니 불루머)와 함께 Deeva Jessica(디바 제시카) 그리고 아나운서(이은혜, 박광신, 안민정)가 전체적인 행사 진행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이에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 주최 측은 차별화 그리고 진보적인 마케팅을 명확히 제시하고 있으며 기존 패션위크와 차별화를 두어 패션과 뷰티 그리고 화장품, 액세서리, 보석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고 리조트, 호텔 산업을 통해 관광문화 콘텐츠를 연결하고 있다. 특히 행사 기간중 준비되는 해외 패션디자이너 쇼와 다양한 콘텐츠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 행사 후원사는 (주)BASE, 스타일레븐, 패션스쿨모다랩, 더 라인성형외과, LAVA W,루첸리이다.
안기한 기자 agh007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