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엔씨소프트, 공동이벤트 '연합대작전' 진행

입력 2017-10-09 21:02

엔씨소프트가 공동 이벤트인 '연합대작전'을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엔씨의 게임포털 사이트인 플레이엔씨(plaync)에서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11일까지 미니게임에 참여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8개의 게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해당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PC온라인 게임 4종(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과 모바일 게임 4종(리니지M, 리니지 레드나이츠, 파이널 블레이드, 프로야구 H2)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이어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이엠텍아이엔씨의 그래픽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의 게임에 14일 연속 출석한 이용자 112명을 추첨해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마우스, 키보드 등)를 증정한다.

엔씨소프트는 공동 이벤트와 함께 4대 PC온라인 게임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니지는 오는 11일까지 '옥토끼와 낚시터 24시간 개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이용자는 게임에서 낚시 등을 통해 '엽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엽전 아이템으로 버프(Buff) 아이템, 마법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2는 오는 18일까지 '초롱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버프 아이템인 ‘바나나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게임내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추석선물 큐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큐브 아이템을 사용하여 별자리 아가시온 큐브, 단디의 홈런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은 오는 18일까지 '달빛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미션을 수행하여 '달빛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다. 달빛의 기운은 게임 내 NPC를 통해 액션 카드 아이템, 한복 외형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은 오는 18일까지 '햅쌀 송편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보상, 일일∙주간도전 보상으로 햅쌀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햅쌀 송편을 다양한 아이템(육각 흑요석, 신규 한복 의상∙머리 장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엔씨와 각 게임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형록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