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당진시

신성대, 영화관에서 입시설명회 개최

눈길 끈 이색 설명회로 수험생 취향 저격

박승군 기자

박승군 기자

  • 승인 2017-12-10 06:20
이색 입시설명회에 참여한 수험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8일 서산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이색 입시홍보행사인 '2018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신성대학교 취업비전 설명회'를 개최해 참석한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는 수능 후 입시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대학에 대한 정보와 취업비전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내년도 신성대학교 수시모집 합격자와 예비합격후보자인 수험생 중 약 200여 명을 영화관으로 초청해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은 20분간 홍보영상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대학 소개와 취업비전 등을 들은 후 인기 개봉영화를 관람했으며 행사 주관부서인 입학관리처에서는 팝콘과 콜라 제공은 물론이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형, 휴대폰 보조배터리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과 선물도 제공했다.

손인환 입학관리처장은 "우리대학은 이번 수시 2차 모집에서 14.4대 1이라는 매우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이러한 수험생들의 성원에 보답할 방법을 고심하다 이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젊고 참신한 시도를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입학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성대는 지난 1일에도 당진 CGV영화관에서 같은 행사를 진행했으며 차후에도 수험생들의 감성과 문화 코드를 고려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