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교육은 한국기업교육개발원 고영선 강사가 고객만족을 위한 관리자의 역할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교육을, 청렴교육은 연정에듀테인먼트 박연정 강사가 청렴 리더십과 솔선수범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이응복 이사장은 "고객만족과 청렴은 공단이 지켜야 할 가장 근본적인 가치이기에 관리자들의 솔선수범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고객만족.청렴경영을 통해 시민이 만족하는 청렴한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및 국민권익위 부패방지 시책평가 최우수 등급을 차지한 고객만족.청렴 우수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통해 조직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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