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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맞춤형 교육으로 조직역량 강화

시민이 만족하는 청렴한 공단이 되도록 최선 다할 것
전문강사 초빙, 고객만족.청렴 리더십 향상교육 실시

주관철 기자

주관철 기자

  • 승인 2017-12-17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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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이사장 이응복)은 지난 15일 공단 간부 대상으로 고객만족과 청렴 마인드 함양을 위해 전문강사를 초빙, 고객만족.청렴 리더십 향상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 교육은 한국기업교육개발원 고영선 강사가 고객만족을 위한 관리자의 역할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교육을, 청렴교육은 연정에듀테인먼트 박연정 강사가 청렴 리더십과 솔선수범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이응복 이사장은 "고객만족과 청렴은 공단이 지켜야 할 가장 근본적인 가치이기에 관리자들의 솔선수범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고객만족.청렴경영을 통해 시민이 만족하는 청렴한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및 국민권익위 부패방지 시책평가 최우수 등급을 차지한 고객만족.청렴 우수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통해 조직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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