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손흥민 11호골 순간 관중석 모습! 토트넘 팬들 "코리안 메시 'SONNY WONDER GOAL'"

입력 2018-01-14 14:47

손11호3

손흥민의 골에 흥분하는 2층 관중석을 WeAreTottenhamTV가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손11호2

손흥민의 골이 터지자 유튜버 MAX가 기뻐하고 있다 맥스 뒷편에 son이라 새겨진 전광판이 보인다.

 

손11호

유튜브 채널 ‘ExpressionsOozing’ 이 손흥민의 11호 골이 터지자 sonny를 외치며 환호하고 있다.

 

손흥민의 11호골에 관중석은 그야말로 흥분의 도가니였다. 14일 오전 230(한국시간 기준)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에버튼과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결승골 포함 11도움의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첫 골의 주인공은 손흥민, 전반26분 오리에의 땅볼 크로스를 오른발로 가볍게 터치해 성공시켰다. 골이 터지는 순간 관중석에서 현장을 중계하던 유튜버 ‘ExpressionsOozing’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SONNY’ ‘SONNY’ ‘WONDER GOAL’을 외쳤다. 골을 터지기 전부터 ‘ExpressionsOozing’ 손흥민의 골이 터지기 전부터 ‘SONNY’를 되새기며 손흥민의 골을 기대하는 모습이었다.

 

후반2분 손흥민의 기가 막힌 턴 동작에 이은 어시스트에서 ‘ExpressionsOozing’ 또 한 번 ‘SONNY’를 외쳤다. 그는 손흥민을 가리켜 코리안 메시라며 연선 ‘come-on SON’을 연호했다.

  

현장에는 ‘ExpressionsOozing’외 다른 유튜버들도 관중석의 모습을 중계하고 있었다. 토트넘의 소식을 전하는 또 다른 유튜브 채널 WeAreTottenhamTV2층 관중석의 표정을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이들 역시 손흥민의 골이 터지자 박수와 환호성을 지르며 ‘SONNY’를 외쳤다.

 

MAX라고 밝힌 23살의 영국 청년은 경기에 전 앞서 소개한 ‘ExpressionsOozing’과 조우하며 경기 승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AX역시 손흥민의 골에 ‘HEUNG MIN SON MAN OF THE MATCH’라는 제목으로 손흥민의 골을 높이 평가했다.

 

손흥민 골의 관중석 반응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감상할 수 있다.

 

 

손흥민 골 유튜버 ‘ExpressionsOozing’ 반응 (315)https://youtu.be/9DwxhFFl6Fo

손흥민 골 일반팬 xDuoMax의 반응 (330) https://youtu.be/g8k9ng4GOYc

손흥민 골 유튜버 WeAreTottenhamTV 반응(330https://youtu.be/eZmPX78FROs

 

*유튜브 주소를 클릭하면 화면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사진/영상 유튜브 ExpressionsOozing   xDuoMax WeAreTottenhamTV


금상진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