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서산시

서산시, 현대파워텍과 온누리상품권 구매협약 체결

7억128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 구입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 다짐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18-01-18 10:01
(서산)0118 현대파워텍과 온누리상품권 구매협약 체결 (2)
서산시와 현대파워텍이 17일 온누리상품권 구매협약을 맺었다.


서산지역의 한 기업체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에 적극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산시는 지곡면에 위치한 자동차 변속기 전문업체인 현대파워텍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 상품권 구매협약을 지난 17일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시에서는 이완섭 시장과 담당부서 국·과장이, 현대파워텍에서는 문홍기 이사와 김창덕 노사협회 사원대표 및 최용복 총무부장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으로 현대파워텍에서는 7억 1,28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경기침체로 어려한 상황에 현대파워텍에서 온누리 상품권 구매에 항상 솔선수범에 나서고 있는 점에 감사하다." 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른 기업들도 전통시장과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현대파워텍에서는 지난 2016년 7억 2천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는 등 매년 지속적인 상품권 구매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또 독거노인 안전순찰 및 주거환경 개선, 취약계층 이동차량 지원, 취약아동·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직원 급여 1% 나눔 운동, 장학사업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