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이재관 권한대행 2018시즌 대전시티즌 연관회원권 구매

입력 2018-01-31 16:09

이재관 대전광역시장 권한대행이 대전시티즌 연관회원권의 구매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 권한대행은 31일, 오전 시청 응접실에서 대전시티즌 김호 대표이사를 접견하고 2108시즌 대전시티즌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다.  

 

이번 행사는 연간회원권 판매 시작에 앞서, 시민들의 관심을 독려하고 구매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왼쪽)김호대표이사 (오른쪽)이재관 권한대행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이 2018대전시티즌 연간회원권을 구매하고 김호 대표이사가와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대전시티즌)

대행은 “2018년은 대전시티즌의 재도약을 위해 많은 분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때이기에 구성원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 드리며, 올바른 방향으로 구단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시민 여러분들 또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 주시길 바라며 연간회원권 구매에도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연간회원권은 대전시티즌의 홈경기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연간회원카드와 티켓북 두 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연간회원카드는 성인권 GOLD(W/E/S석), PURPLE(E/S석), 중고생 입장권 YOUNG PURPLE(W/E/S석), 초등생 입장권 JUNIOR PURPLE(W/E/S석) 총 4종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연간회원카드 구매자에게는 카드별로 선착순 100명(총400명)에게 새롭게 리뉴얼된 대전시티즌 마스코트 모양의 휴대폰 보조배터리가 지급된다.  

 

GOLD, PURPLE 두 종류인 티켓북은 성인권 티켓 10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입장권 가격보다 5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018시즌 대전시티즌 연간회원권의 온라인 판매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3일로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 종료 후에는 대전시티즌 사무국 혹은 대전시티즌 홈 경기 시, 남문광장 우측 매표소(연간회원 구매 전용 창구)에서 현장구매 할 수 있다.  

 

연간회원권 구매 관련 문의는 대전시티즌 홈페이지(http://www.dcfc.co.kr/) 사무국(042-824-2002)을 통해 가능하다. 

 

금상진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