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스포츠
  • 게임

'오버워치' 새로운 전설 스킨 갖고 이벤트 상품도 받자

이재진 기자

이재진 기자

  • 승인 2018-02-16 16:06
오버워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첫 번째로는 황금 개의 해 전설 스킨을 확보하는 이벤트로 황금 개의 해 기간인 지난 9일부터 3월 6일 동안 일정 조건들을 순서 상관없이 충족할 경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황금 개의 해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포도대장 맥크리, 백호 겐지, 현무 자리야, 주작 메르시, 청룡 파라, 흑백합 위도우 메이커 등 추가된 신규 전설 스킨 중 1종 이상 획득하거나 오버워치 게임 라이센스 보유 개정(오버워치 일반판, GOTY 에디션, 오리진 에디션, 소장판)을 있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의 참여 버튼을 눌러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기가바이트 오버워치 겐지 커스텀 PC, 오버워치 레이져 마우스, 오버워치 장우산(디바, 한조, 위도우 메이커, 토르비욘, 겐지, 메르시 중 무작위 1개)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두 번째로는 게임에서 1승 이상을 거두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주워지는 이벤트로 황금 개의 기간인 지난 9일부터 3월 6일까지 경쟁전, 바른 대전 및 깃발 뺏기 중 총합 1승 이상을 달성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의 참여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으며, 조건을 순서에 상관없에 충족할 경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기가바이트 오버워치 겐지 커스텀 PC. 오버워치 레이져 키보드, 오버워치 USB 메모리(리퍼 황금무기 USB, 탐사 기지 USB중 무작위 1개)가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설맞이 눈송이 적립 이벤트로 설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도 매일 눈송이를 획득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 오전 8시 59분까지 매일 집에서 오버워치를 1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면 눈송이가 주워지면, 하루 최대 240 눈송이를 모을 수 있다.

동일 기간 PC방에서는 상기 적립 이벤트 없이 200% 눈송이 부스트 이벤트만 진행된다. 눈송이 지급은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되면, 눈송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My 눈송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된 이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해 특별 세일로 오버워치 제품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소식을 들은 유저들은 "이쁜 전설 스킨들이 많이 나왔다. 갖고 싶다.", "드디어 집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눈송이 많이 모아서 이벤트 좀 당첨되고 싶다." 등의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재진 기자 woodi313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