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서산시

2018 순천만 국가정원컵 전국유도대회 동메달 획득

서산중학교 유도부 또 쾌거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18-03-17 18:32
서산중 유도부
서산중학교 유도부 선수들


서산중학교(교장 전영택)가 또다시 좋은 소식을 전했다.

서산중학교 유도부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2018 순천만 국가정원컵 전국유도대회"에 참가하여 개인전 48Kg 부문에서 2학년 임명빈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서산중학교 유도부는 2017년 창설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창설한 지 오래 지나지 않은 지난해 전국 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참여하는 대회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2018 순천만 국가정원컵 전국유도대회"는 대한유도회가 주최하고, 순천시 유도회가 주관하며 전국의 남녀, 초중고, 대학, 일반부 선수 및 임원 등 관계자 2천여명이 참가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이 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임명빈 학생은 "유도야말로 인성함양과 체력단련에 좋은 운동이라고 생각하며 매일 훈련에 참여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더욱 더 매진하여 전국 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을 따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전영택 교장은 "학생들이 흘린 땀방울의 결과가 나타나 자랑스럽고 대견하다."고 말하고, "오는 5월 전국 소년체육대회에 대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서산중학교 유도부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