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프랜차이즈 톡톡] 피자헛 꽉 찬 세트, 유닉스전자 블루밍 헤어기기 출시

미소야 볶음김치와 소스 사용한 신메뉴 2종 선봬

입력 2018-04-11 14:42   수정 2018-04-12 07:48

사진자료_한국피자헛, 봄 한정 ‘꽉 찬 세트’ 출시
피자헛 꽉 찬 세트
*한국 피자헛 ‘꽉 찬 세트’

한국 피자헛이 5월 31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봄 한정 특별 구성인 꽉 찬 세트를 선보였다.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와 허쉬 브라우니 3조각, 오리지널 윙 4조각, 1.25ℓ콜라로 구성돼 있다. 메인 메뉴인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는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이다. 육즙 가득한 큐브 스테이크를 은은한 단맛의 로스트 어니언 소스에 재웠다. 부드러움과 향긋한 풍미를 살리고 짭조름한 에멘탈 치즈를 가미해 ‘단짠 케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작년 선보인 ‘역대급’ 인기를 끌고 있는 부들바삭 크런치 엣지를 더했다. 피자헛의 허쉬 브라우니는 미국의 초콜릿 허쉬에서 만든 초콜릿 침을 가득 넣어 만든 브라우니다. 의외로 피자와 어울리는 조합으로 SNS에서 큰 인기다.

돈카츠 김치나베
미소야 돈카츠 김치나베
*미소야 ’돈카츠김치나베’, ‘우삼겹나베’

일본식 돈카츠 전문브랜드 미소야가 신메뉴인 돈카츠김치나베와 우삼겹나베 2종을 출시했다.

미소야 특제 볶음김치와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고 진한 감칠맛을 기본으로 일본식 돈카츠와 우삼겹을 더했다. 익숙하지만 미소야만의 새로운 맛으로 구현해 내기 위해 오랜 시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됐다.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개발된 이번 신메뉴는 각각 6000원과 6500원이다. 출시에 앞서 직영점 테스트를 해 높은 판매량과 고객의 만족도를 검증받았다. 현재 전국 200여 개 가맹점에서 동시 출시돼 판매 중이다.

[유닉스전자] 블루밍 헤어 드라이어
유닉스전자 블루밍 헤어 드라이어
*유닉스전자 블루밍 시리즈

뷰티 가전 전문기업이 유닉스전자가 벚꽃으로 물든 블루밍 시리즈 헤어기기 2종을 출시했다. 헤어드라이어와 헤어 스타일러로 구성됐고, 수전사 기술을 사용해 유닉스전자의 전문 기술력에 트렌디 한 디자인을 접목했다. 수전사는 물 위에 무늬가 인쇄된 특수 필름을 띄우고 제품을 담궜다 빼면 그 문양이 표면에 그대로 입혀지는 수중 염색 기술이다.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벚꽃 문양과 산뜻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블루밍 헤어드라이어는 유닉스 전자의 대표 기술인 이온 에센셜 케어 기능과 1600W의 부드러운 열풍을 제공해 촉촉한 부드러운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
이해미 기자 ham7239@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