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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철도차량정비단, 민원업무담당자 CS교육

이해미 기자

이해미 기자

  • 승인 2018-04-19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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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철도차량정비단(단장 박동섭)은 18일 코레일 인재개발원 대전분원 김형원 교수를 초빙해 민원업무담당자 CS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과의 접촉이 잦은 물품검사, 공사, 자산관리 담당자의 고객 응대 기술을 높여 외부 청렴도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장한 용모와 복장, 인사법, 직장 안에서의 기본예절 등 서비스의 기본사항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공유하고 특히 상황별 응대 기술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

박동섭 단장은 “민원업무를 담당하는 사람들의 가장 기본은 책임감 있는 업무처리와 친절한 응대다. 청렴한 코레일을 위해 최상의 응대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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