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영남

키자니아 부산, 제33회 불국사 어린이 글짓기 그리기 대회 공식 후원

박민영 기자

박민영 기자

  • 승인 2018-04-25 09:15
[사진자료] 키자니아 부산 레이싱 트랙 전경
키자니아 부산 레이싱 트랙 전경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은 오는 29일 불국사 경내에서 열리는 '제33회 불국사 어린이 글짓기·그리기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부산 울산 경남은 물론, 경주와 포항 등 경북 지역에서도 찾는 영남 지역 대표적인 진로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부산은 2016년 대한민국교육박람회, 2017년 부산 어린이날 가족 사랑 축제, 부산항만공사가 주최한 바다사랑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석하고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어린이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해왔다.

이번 불국사 어린이 글짓기 그리기 대회 공식 후원 역시 부산은 물론 경북 지역 어린이와 만날 기회를 확대하려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키자니아 부산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어린이들이 동심의 세계를 표현할 수 있는 이번 행사 취지에 공감, 키자니아 특별상을 제정해 약 1천만원 상당의 부상과 함께 오는 5월 22일 시상식에서 수여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아이와 온 가족이 즐거운 하루를 추억할 수 있도록 포토존을 설치, 사진을 찍고 이를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부산 관계자는 "오랜 역사를 가진 불국사 어린이 글짓기?그리기 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찾아가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부산=박민영 기자 yongsung-blue@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