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젊고 건강한 삶 원한다면, 제주농장의 ‘레드푸드’를 가까이 하라

대표적인 레드푸드 ‘레드비트’, 항산화 효과에 비타민•미네랄까지 풍부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06-08 16:01
최근 붉은색을 띠는 ‘레드푸드’가 웰빙 식재료로 각광 받고 있다. 레드푸드란 암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해주는 항산화 효과를 지닌 붉은색의 식재료를 말한다. 레드푸드의 붉은색은 리코펜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는 항암 효과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JD
레드푸드 중에서도 ‘레드비트’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체내 염증제거에 효과적인 베타인 성분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활력이 필요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식재료로 평가 받는다.

레드비트는 서양에서 유래한 식재료로, 우리나라 음식에 활용하기에는 용도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최근에는 레드비트의 건강함을 보다 가까이서 누리기 위해 건강즙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한 레드비트를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100% 유기농 건강즙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제주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100% 유기농 제주산 레드비트에 콜라비와 당근의 환상배합으로 맛과 영양을 더욱 높인 ‘제주농장 레드비트진액’은 레드비트를 가장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제주농장 레드비트진액에 함유된 콜라비는 수분과 비타민 C 함유량이 높으며, 당근은 세포의 산화를 방지하고 발암을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농장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제주농장에서는 100% 유기농 농법으로 정직하게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건강즙 제조 과정 역시 위생을 최우선으로 깐깐하게 관리하고 있다”면서 “제주 농부들이 정성으로 길러내고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레드비트진액을 생산하고 있으며, 보다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및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제주농장 100% 유기농 레드비트진액은 제주농장영농조합법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마트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