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공부의 신 vs 스펙의 신 18시간 공부 대결 예고

공신 강성태와 에듀플렉스 대표 고승재, 6월 23일(토) 아프리카 TV 공신 강성태 채널에서 생방송 예정

입력 2018-06-14 16:17   수정 2018-06-15 11:22

JD
공부의 신 강성태와 스펙의 신 고승재가 18시간 공부 대결을 예고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21일 아프리카 TV '공신 강성태' 채널 생방송에 출연한 자기주도학습 업체 에듀플렉스 고승재 대표는 서울과학고와 서울대를 졸업하고 맥킨지 컨설팅을 거친 후 에듀플렉스를 창업했다. 뿐만 아니라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의 후계자 학교인 '아카데미아'에 한국인 최초로 합격하여 5년째 재학 중이라는 스펙 등을 밝혀, 공신 강성태 대표로부터 ‘스펙의 신’이라는 호칭을 받은 바 있다.

생방송 중 고승재 대표는 공신 강성태 대표의 저서 ‘미쳐다 공부다’에 나오는 하루 18시간 공부 도전체험을 누구나 할 수 있도록 에듀플렉스 전국 140개 지점의 학습실을 하루 동안 무료 개방하겠다고 선언했다. 실제로 4월 21일 토요일 하루에만 전국 1,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여하여 18시간 공부를 완수했으며 대부분 중간고사에서 놀라운 성적 상승을 거두었다고 알려졌다.

이에 강성태 대표는 지난 5월, 부산, 대구, 서울에서 개최돼 전석 매진을 기록한 ‘공신 강성태와 함께 하는 에듀플렉스 꿈콘서트’에서 4월 행사의 호응에 이어 6월 23일 토요일에 더 확대된 ‘18시간 미쳐야 공부다 무한도전’ 행사를 열기로 했음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18시간 미쳐야 공부다 무한도전’ 행사는 공신닷컴의 미션인 ‘저소득층을 포함한 대한민국 학생 누구에게나 멘토를’ 이라는 모토와 에듀플렉스의 미션인 ‘학생들이 아주 열심히 공부하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선사하겠다’는 취지가 잘 어우러져 성공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와 스펙의 신 고승재 대표가 18시간 공부대결을 하루 종일 라이브 생방하기로 했다는 것. 이는 아프리카 TV '공신 강성태' 채널에서 6월 23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생방송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공신 강성태 대표는 "18시간 LIVE 는 오랜만의 일이라 긴장된다. 고승재 대표와의 공부대결에서 지지 않도록 컨디션 조절 잘 하겠다"라고 밝혔으며, 고승재 대표는 "고2 겨울방학 두 달간 하루 18시간 공부 경험이후 몇 년만에 해보는 것인지 모르겠다. 강성태 대표보다 고령자이지만 정신력으로 이겨내겠다"고 밝혀, 18시간 라이브 생방송에서 이 둘의 대결이 어떻게 결론이 날지 주목된다.

6월 23일 토요일 기말고사 직전대비 ‘18시간 미쳐야 공부다 무한도전’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초중고학생들은 전국 에듀플렉스 지점 어디든 가까운 지점에 전화나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