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성/생활

홀리차우, 베스트 메뉴 20% 릴레이 할인 이벤트 실시

런칭 20주년 기념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8월 말까지 베스트메뉴 4종 할인 진행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06-29 16:42
JD
캐주얼 다이닝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홀리차우'가 런칭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홀리차우 20주년 기념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메뉴 4종을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이다.

‘홀리차우 20주년 기념 릴레이 할인 이벤트’ 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고 전 연령층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7월 1일부터 15일까지 바삭하게 튀겨 낸 닭고기를 달콤하고 매콤한 향을 지닌 소스로 볶아 만든 ‘제너럴 쏘 치킨’을,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바삭하게 튀긴 연한 돼지고기를 다양한 야채와 함께 사천식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사천 포크’를 만나볼 수 있다.

8월은 더운 여름날 지친 체력보충을 위한 요리로 구성됐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부드러운 소고기 슬라이스를 바삭하게 튀겨 야채와 홀리차우의 특제 몽골리안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이 매력적인 ‘몽골리안 비프’를,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면발에 넓고 쫄깃한 쌀국수를 숙주, 양파와 함께 중국식 간장인 노추로 맛을 낸 면요리인 ‘홀리즈 호펀(비프)’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홀리차우는 1998년 작은 골목에서 진정한 아메리칸 차이니즈의 맛을 새롭게 한국에 알리며, 이전 중식 레스토랑에서 쉽게 맛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요리를 선보여 현재 대표적인 미국식 중식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로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홀리차우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고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의 이미지 전환 및 세련된 감성을 보여주기 위해 BI를 변경했다. 또한 매장 인테리어 개보수에 이어 고객들의 변화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홀리차우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로 런칭 2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홀리차우 20주년 20%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20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을 본받아 새롭게 리뉴얼된 홀리차우의 서비스와 맛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홀리차우는 8월 말까지 진행하는 릴레이 할인 이벤트 외에도 보다 저렴하고 푸짐하게 홀리차우를 즐길 수 있도록 홀리차우 전 메뉴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메뉴 자유이용권을 위메프 및 티몬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홀리차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