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전주가구단지 ‘루모스 전주점’, 미국 수입 매트리스 선보이며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08-14 15:27
JD
최근 바른 자세와 수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자신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춘 매트리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가성비와 품질이 우수한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점점 늘어나면서 국내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해외 유명 제품들까지 주목받고 있다.

전주가구거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매장 루모스(LUMOS) 전주점은 전세계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미국의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페딕, 씰리, 썰타, 굿드림, 스턴스앤포스터, 벨라지오 등을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루모스는 제품의 기능과 안전성에 포커스를 두어 자체적으로 라돈 측정기를 통한 검사 및 물량을 검수하는 팀을 따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매트리스 전문 직원을 양성하는데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곳은 미국 현지 공장과 대량 컨테이너 직수입 계약을 맺어 100% MADE IN USA 정품만을 취급,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비용을 제거해 국내 수입매트리스 공식수입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루모스 전주점에서는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효도상품으로 유명한 미건돌흙침대도 만나볼 수 있어 혼수는 물론, 부모님 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100%정품 미국 ‘STOREFLAT’ 매트리스 전국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2016년과 2017년에는 브랜드파워 대상을, 2018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루모스는 150평 4동 규모의 수입창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객 맞춤 제각프레임을 공장도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체형, 수면습관, 자세 등을 고려해 전문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 및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 홈페이지와 루모스 전주점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