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행정
  • 충남/내포

노블레스 오블리주 사회공헌활동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베이비엔젤과 함께 하는 행복한 나눔행사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18-08-19 09:33
베이비엔젤 (1)
노블레스 오블리주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이비엔젤(대표 박희신)은 지난 주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창섭)와 함께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과 정서 발달을 위해 서구 둔산중로 72번길 명동주차장 9층에서 행복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박흥용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임원들과 소속봉사단원인 누리보듬 회원들과 베이비엔젤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아동 청소년 복지시설인 태평지역아동센터와 열매마을의 집, 한밭누리청소년회복센터 아동 청소년 4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대전자원봉사연합회 부회장인 박희신 대표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베이비엔젤 후원으로 진행한 행사다. 베이비엔젤에서는 이날 장소와 중식을 제공하고, 연합회 소속 누리보듬 봉사단에서 생일을 맞은 아동 청소년들에게 케이크와 선물을 준비해 전달했다.

베이비엔젤(2)
박희신 베이비엔젤 대표는 "이번 행사가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과 정서발달에 약소하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지역 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여건이 되는대로 매월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박흥용 대전자원봉사연합회 수석부회장은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주신 베이비엔젤 박희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미래 세대의 주역인 아동, 청소년들이 지역 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더욱 더 깊은 애정과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