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논산시

베스트셀러 '꿈꾸는 다락방' 이지성 작가, 논산 찾다!

이달 9일 사람과 소통, 꿈과 삶에 대한 고민 나누는 기회 제공

장병일 기자

장병일 기자

  • 승인 2018-11-03 22:40
2018논산시민아카데미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오는 9일 저녁 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이지성 작가를 초빙, ‘꿈꾸는 다락방’을 주제로 2018년 아홉 번째 논산 시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지성 작가는 시, 소설, 교육, 자기계발,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책을 출간한 바 있으며, 대표작인 베스트셀러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 ‘스무 살, 절대 지지 않기를’, ‘일독’, ‘이독’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주요 저서들은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번역 출간되기도 했다.

이번 강연에서 이지성 작가는 자신이 꿈을 이룬 과정을 통해 꿈이 이루어진다고 믿으면 반드시 현실이 되는 R=VD 법칙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논산시민아카데미는 사람과 소통, 꿈과 삶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기회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배울 수 있는 평생학습도시’ 구현을 위해 논산시민을 대상으로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개최한다.

앞으로 열 번째 시민아카데미에는 김미화 개그우먼(12.7)의 강연이 진행된다.

논산시민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041-746-5774)으로 문의 하면 된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