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괌 한인 전문 렌트카 '밸류렌터카', 11월 예약자 대상 이벤트 진행

11월 한 달 예약자에 퍼시픽스타호텔 숙박+조식, 와이파이 또는 네비게이션 제공

입력 2018-11-29 09:56

괌은 연 평균 27도 내외로 1년 365일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11월부터 1월까지는 건기 중에서도 강수량이 적은 시기로 괌 여행 성수기 시즌이다. 직항 비행시간이 4시간 30분 정도고, 시차는 우리나라보다 1시간 빠르기 때문에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JD

괌을 여행할 때는 주로 렌트카를 이용한다. 별도의 국제 면허증 발급없이 한국 면허증으로 대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괌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괌 한인근무 렌트카 ‘밸류렌터카’가 11월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괌 가족여행, 괌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괌 렌터카 밸류렌터카의 11월 이벤트는 호텔 숙박권과 와이파이 또는 네비게이션 무료 제공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 먼저 괌 렌트카 연속 3일 이상 예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퍼시픽스타호텔 2일 숙박권과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괌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렌터카 얼리 예약을 통해 여행경비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5일 이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고, 당첨자는 12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11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속 2일 연속 렌터카 예약 고객에게는 포켓 와이파이 또는 네비게이션을 무료로 지급하는 내용으로 실시되고 있다. 11월 예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내년 1월까지 혜택이 적용되고, 와이파이와 네비게이션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괌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및 네비게이션은 평균 23달러에 달하는데, 100% 당첨이 가능하기 때문에 렌터카 예약만으로도 해당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밸류렌터카는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괌 렌트카 업체다. 괌 현지 사무소와 한국 사무소가 긴밀하게 연계해 고객들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카카오톡과 문자, 전화, 홈페이지 질문답변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 

모든 렌터카는 3년 미만의 신차로 안전을 보장하고,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기본 보험료(CDW), 운전자 1인 추가, 픽업&드롭, 카시트, 부스터, 유모자, 아이스박스, 돗자리, 지도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타 업체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밸류렌터카 관계자는 “밸류렌터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11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괌은 12~2월에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극성수기이고 미국 본토에서 수 천명의 미군이 괌에 방문해서 렌터카를 일괄적으로 사용하여 매년 차가 부족하므로 11월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유리하다./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