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선보여

12월 1일 공개.. 스탬프 이벤트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입력 2018-11-29 11:24

JD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브랜드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가 올 겨울을 맞이하여 12월 1일,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미미미(Cafe MeMeMi)는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푸드와 음료를 선보이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다. 한국과 이탈리아 밀라노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겨울에는 ‘WISH FOR SNOW’를 콘셉트로 국내와 해외 매장에서 각각 다른 신메뉴를 선보인다.

 

카페미미미 한국 매장의 겨울 시즌메뉴는 △깔끔한 와인 베이스에 제철 과일과 시나몬이 함께 어우러져 풍미 가득한 논알코올 뱅쇼 ‘코지 뱅쇼’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바나나를 가미한 ‘스모키 바나나 에스프레소’이다.

 

또 카페미미미 이탈리아 밀라노 매장의 겨울 시즌메뉴로는 △피넛과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에 우유 거품과 아몬드 크럼블이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깊은 원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피넛 클라우드’ △헤이즐넛과 쌉싸름한 카카오,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스노우 너티맨’이 준비되었다.

 

카페미미미에서는 12월 1일부터, 이들 시즌메뉴 3잔을 포함하여 총 11잔의 음료를 마신 고객에게 ‘파티키트’ 혹은 ‘파티 홀케이크 1호’를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표방한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는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푸드 공간으로, 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연말 파티 장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Deliciously MOMENTS(가장 맛있는 순간)’를 콘셉트로 한 푸드와 음료, 베이커리 등의 겨울 시즌메뉴를 선보인다.

 

키친미미미 푸드 신메뉴로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달걀과 다양한 채소를 더해 풍미를 살린 ‘폼 에그 인 헬’ △싱싱한 새우와 향긋한 마늘로 맛을 낸 ‘올라! 감바스 알 아히요’ △채소와 스테이크 플래이터로 파티 기분을 한층 살려줄 ‘가드닝 스테이크 플래이터’의 3종이 마련되고, 음료 메뉴로는 △‘코지뱅쇼’와 ‘트윙클 샹그리아’를, 베이커리 메뉴로는 △버터향 가득한 데니쉬 위에 제철 과일을 듬뿍 올린 시즈널 후르츠 데니쉬 ‘스윗비 데니쉬’가 판매될 예정이다.

 

키친미미미에서는 12월 1일부터 시즌 메뉴를 포함하여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의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파티키트’ 혹은 ‘파티 홀케이크 1호’를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시즌 메뉴 포함 5만 원 이상 구매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관계자는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이번 신메뉴들은 12월 1일부터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 되었는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에서 이번 겨울 시즌메뉴를 즐기며 가족과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