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2018년 후원자&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송년의 밤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18-12-10 17:02
유성장복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근)은 지난 7일 복지관 2층 다목적체육관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서 애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역 내 후원기관(50개 기관)과 CMS 등 개인후원자(700명), 자원봉사자(3000명)가 복지관 프로그램(180개)에 후원과 자원봉사를 해주고 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다드림후원회와 한수원(주)중앙연구원, 맥키스컴퍼니, K&K, 유성로가디스, 세종 꼼빠니아에서 물품을 후원했다.

유성장복1
이용자 공연과 식사로 진행된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복지관에 지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지를 해준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하경옥 유성구의회 의장, 고종국 다드림후원회장, 한수원(주)중앙연구원 이성노 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성장복2
김영근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라는 관훈을 바탕으로 지역 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장애인종합복지관”이라며 “앞으로 변화하는 장애인 복지에 맞추어 이용자와 직원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최고의 장애인복지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