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여수맛집 ‘진남횟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모듬회 정식으로 따뜻한 겨울 나세요”

입력 2018-12-22 16:00   수정 2018-12-22 16:00

메인
전라남도 여수는 힐링 여행을 떠나 여수맛집 탐방과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이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여수맛집 탐방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국내 대표 여행지다.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남쪽으로 식도락 여행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수맛집 중 돌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이 모듬회정식, 따뜻한 연포탕, 자연산 활어회, 물회 등의 메뉴를 제공하며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수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수 30년 전통의 횟집인 돌산 진남횟집은 모듬회정식과 연포탕, 자연산 활어회, 생우럭탕, 물회가 지속적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타며 남녀노소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모듬회정식을 주문하면 해삼, 멍게, 낙지탕탕이, 낙지호롱, 간장새우, 키조개그라탕 등 30여 가지의 사이드메뉴를 제공한다. 
서브

또한 활어물회, 멍게물회, 해삼물회, 해물물회, 문어숙회, 전복물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료의 물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회, 해삼, 멍게, 문어, 소라, 새우, 전복 등 20여 가지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담긴 진남횟집만의 스페셜 모듬물회는 지난 여름의 인기에 힘입어 겨울 시즌인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맑고 시원함이 일품인 진남횟집의 연포탕은 10여 가지의 재료를 넣고 끓인 깊은 육수와 각종 채소, 버섯 등이 들어가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살아있는 낙지를 넣어 살짝 데쳐내는 느낌으로 건져내 먹으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야들야들한 낙지와 잘 읽은 채소를 진남횟집의 특제 소스에 찍어 함께 먹으면 더욱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 관계자는 “모듬회정식과 연포탕, 자연산 활어회를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 캐릭터 찐빵 등 가족들의 니즈에 맞춘 메뉴를 선보이며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여수횟집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넓은 실내공간이 완비되어 있어 단체손님과 가족단위 손님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수시 지정 모범음식점 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유선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