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축구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X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 3년 연속 스폰서십 협약

금상진 기자

금상진 기자

  • 승인 2019-01-22 13:28
아산무궁화축구단 제공
지난 21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과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의 광고 후원 협약식이 이뤄졌다 (아산무궁화축구단 제공)
지난 21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과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의 광고 후원 협약식이 이뤄졌다.

이날 스폰서 조인식에는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의 장덕철 대표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오세현 구단주, 이종택 복지 문화 국장, 박성관 대표이사 및 사무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7년부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인연을 이어온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2019년에도 프리미어 스폰서로서 구단과 함께하게 됐다.

이에 장덕철 대표는 "아산을 연고로 둔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후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상생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2017시즌 아산의 첫 공식 후원사로 인연을 맺은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는 당시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후원을 결정하며 축구단을 향한 믿음을 보여줬다. 이후에도 2018시즌 당시 어려운 시기를 보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향해 꾸준한 후원으로 신뢰를 보여주며 구단과의 관계를 굳건히 했다.

이를 기반으로 아산과 푸드렐라(장스푸드 주식회사)는 2019시즌 또한 재계약을 맺으며 오는 3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개막에 맞춰 홍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금상진 기자 jodp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