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클릭
  • 방송/연예

체리블렛, ‘엠카’서 데뷔 무대 최초 공개…‘러블리파워’ 입증 ‘기대’

온라인이슈 팀

온라인이슈 팀

  • 승인 2019-01-24 08:13

체리블렛_포토월_단체2

 

실력파 아이돌 체리블렛(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의 데뷔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체리블렛은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 타이틀곡 ‘Q&A’와 수록곡 ‘바이올렛(VIOLET)’ 무대를 선보인다.

 

 

체리블렛의 데뷔곡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하는 체리블렛의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냈다. 데뷔 무대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에 힘있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Q&A’와 함께 공개하는 수록곡 ‘바이올렛’은 네오소울과 어쿠스틱 알앤비를 기반으로 한 곡이다. 실력파 신예 체리블렛의 달달한 하모니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체리블렛은 지난 21일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을 발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디뎠다. 데뷔곡 ‘Q&A’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팬덤을 늘리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학생복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고 빌보드에서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예'로 선정하는 등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