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취업/창업

'인근주민' 수비드 통닭,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방송서 소개

'인근주민' 대표 메뉴 폭탄통닭, 퐁듀통닭 먹방 오늘(1일) 공개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2-01 15:03
JD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서 '인근주민'의 수비드 통닭 먹방이 공개된다.

 

오늘(1일) 밤 10시 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서는 후반전 멤버로 참여하는 지상렬, 김윤상 SBS 아나운서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들이 북마리아나로 출발하기 전 마지막 만찬으로 선택한 것은 바로 '인근주민(대표 윤인근)'의 수비드 통닭.

 

방송에서 먹방을 펼칠 통닭 메뉴는 '인근주민'의 대표 메뉴로 꼽히는 퐁듀통닭과 폭탄통닭이다. 퐁듀통닭은 인근주민 대표 수비드 치킨으로 부드러운 생크림소스와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고소한 맛을 낸다. 폭탄통닭은 쫄깃한 폭탄도우 속에 토마토소스와 베이컨, 페퍼로니 그리고 모차렐라 치즈로 조리되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근주민의 모든 치킨은 식재료를 진공에서 저온으로 오랜 시간 숙성해내는 조리법인 '수비드 공법'을 이용해 조리되어 나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비드 공법은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시켜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근주민이 선보이는 모든 수비드 통닭 메뉴는 통닭을 68℃의 저온으로 6시간 동안 수비드 조리한 뒤, 540℃의 초고온에서 6분 간 씨어링으로 육즙을 모두 가두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식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정직한 메뉴를 위해 100% 천연 염지법으로 조리한다. 매장 내 모든 치즈는 자연산 치즈로만 취급하며, 치킨의 풍미를 높이는 홈메이드 소스들은 각 매장의 셰프들이 직접 관리하고 있다.

 

인근주민에서는 방송에서 선보였던 퐁듀통닭, 폭탄통닭 외에도 △매운카레통닭 △얼큰통닭 △이태리통닭 △레드불통닭 △파마늘통닭 등의 다양한 수비드 통닭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부채살스테이크', '허니리코타치즈피자', '로제고기피자' 등의 메뉴와 '마늘빵', '간장계란밥', '토마토 라면'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근주민은 수비드 통닭 전문 브랜드라는 타이틀로 많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소문난 맛집으로 인정받아 왔다. 현재 전국 40여 개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사업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인근주민 수비드 통닭 먹방은 2월 1일(금) 밤 10시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