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취업/창업

퓨전 덮밥 전문 브랜드 고칸, 홈페이지 오픈..가맹점 모집 위한 이벤트 진행

'고칸'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영역 확대.. 소자본 창업 위한 지원까지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3-01 09:00
JD

퓨전 덮밥 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외식 브랜드 '고칸'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가맹점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칸은 시그니처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퓨전 덮밥 전문점으로,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기도 했다. 홈페이지에서는 고칸 브랜드에 대한 정보와 메뉴, 매장 찾기, 창업 문의, 소식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개설과 함께 실시하는 가맹점 모집 이벤트를 통해서는 25호점까지 가맹비를 면제해주며, 500만 원 상당의 오픈 지원이 이루어진다.

 

기존 덮밥 브랜드와 달리 고칸은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 구성과 조리법으로 새로운 퓨전 덮밥을 선보이고 있다. 덮밥에 고추장과 간마늘 등을 이용하고, 직접 제작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특제 소스를 통해 단맛과 짠맛을 줄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고칸에서는 ‘뚱땡이 유부초밥’과 '연어장동' 등의 고칸 시그니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한 조각이 성인 여성 주먹 사이즈만한 ‘뚱땡이 유부초밥’은 연어, 소고기, 볶음김치, 참치마요 총 네 가지 종류로 마련되어 있으며, '연어장동'은 고칸이 개발한 특제 양념간장에 7시간 이상 숙성시켜 감칠맛을 살렸다.

 

더불어 젊은 층의 발길을 사로잡는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 친구들과의 식사 등 어떤 상황에도 적합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여기에 무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손님들이 간편하게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직원에게 직접 주문할 때보다 주문 실수 확률을 줄이고, 회전율과 인건비도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왔다.

 

고칸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설과 동시에 가맹점 모집을 통한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고칸은 현재 68세 점주님이 직접 주방에서 일하면서 운영하실 정도로 부담 없는 운영을 할 수 있고,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칸의 가맹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