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자동차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 진행

누리파킹,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대행 서비스 제공.. “더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할 예정”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4-08 10:49
JD_누리파킹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누리파킹이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차 5일째부터 일 1만원 요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5일 이상 장기 주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이 동시에 운영되고 있는 인천공항은 매년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한정적인 주차공간으로 주차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주차 공간을 찾았다 하더라도 자리를 비운동안 일어날 수 있는 차량 훼손과 돌발적인 상황의 발생이 또 다른 걱정거리다. 

이러한 가운데, 누리파킹과 같은 주차대행 서비스는 출장이나 여행을 앞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해결책이 되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누리파킹은 합리적인 주차요금은 물론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 인터넷 실시간 예약 시스템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10대의 CCTV가 24시간 가동되는 등 완벽한 보안장비와 보험 가입으로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누리파킹 관계자는 "누리파킹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을 방문하는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시선에서 생각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누리파킹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