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노브랜딩 LED 마스크로 집에서도 간편한 피부홈케어 가능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LED 마스크 활용한 피부관리 인기

입력 2019-04-11 10:23

피부 관리는 일회성으로는 효과를 보기가 힘들기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이 꾸준하게 피부과나 관리실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때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다양한 '홈 케어 도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피부관리 도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LED 마스크이다. LED 마스크는 근적외선을 이용한 피부미용기기로, 피부 노화 방지 및 개선 효과를 가진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LED 마스크의 경우 가격대가 높아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 또한 높은 가격대비 효과를 느끼지 못한 소비자들이 불만을 표하기도 한다.  

JD_노브랜딩

이에 아인클로젯(대표 주성영)이 출시한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브랜드 상표와 가격 거품을 제하여 십만 원 대의 가격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였다.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높은 가성비와 간편한 홈케어로 SNS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주목 받고 있다

보통 LED 마스크는 제품에 포함된 LED 칩 개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며, 포함된 칩 개수가 많을수록 가격이 높아진다. 이에 반해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점 보다는 선이다'라는 제품 차별성을 가지고 광원의 정확한 파장과 피부에 골고루 전달되는 기능을 중심으로 피부 개선 효과는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시킨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KC 인증마크 획득 및 국립전파연구원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2019년에 새롭게 출시된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기존 제품을 사용하던 소비자의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충전 식으로 제작되어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착용한 채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마스크 착용 후에도 사용자가 원활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피부에 전달받는 LED 빛이 피부 깊이 닿을 수 있도록 보다 섬세하게 제작되었다.

아인클로젯 관계자는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레드, 블루, 오렌지 3가지 광원을 사용하여 피부 톤, 주름, 모공을 관리 할 수 있다"며 "무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하루 20분 사용만으로 효과를 얻는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 간 1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