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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매니아층이 두텁지만 가격이 엄청 비싼 그것은?

입력 2019-04-15 10:44   수정 2019-04-15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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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아층이 두텁지만 가격이 엄청 비싼 그것은?

매니아 (Mania) : 어떤 한가지 일에 몹시 열중하는 사람, 또는 열광

매니아층들에게 가격은 중요치 않죠!

가격보다 물건의 가치를 훨씬 높게 두기 때문이겠죠?

매니아층이 두텁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의 그것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다이슨 : 가장 보편적이고 유명한 브랜드인 다이슨. 하지만 절대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흡입력과 긴 용량의 배터리로 많은 매니아가 있는 브랜드.

나노드론 : 나노드론은 공기청정기로, 독일의 군사 및 의료 제품에 들어가던 기술력을 가정용으로 변형해 만든 제품이다. 따라서 굉장한 성능이 보장되기에 650만원 정도의 가격이지만 매니아층이 두텁다.

가게나우 : 1600년대부터 시작된 명문 있는 가전 명가로 냉장고를 맞춤 형식으로 빌트인 해주며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어준다고 한다. 냉장고는 2100만원 냉동고는 1900만원대.

로라스타 펄스실버 : 1980년대 설립된 스위스 명품 다리미 회사다. 저렴한 제품은 120만원대, 고가는 450만원대이나 워낙 성능이 뛰어나 스위스 4집 중 1집은 이 제품을 쓴다고 할 정도로 매니아층이 두텁다.

스메그 : 스메그는 우리나라에서도 매우 유명한 브랜드. 디자인이 예쁘기 때문에 인테리어로 주로 구입한다. 하지만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냉장고의 경우 200~300만원 정도로 강남 냉장고라 불린다.

<출처:타임보드/정미선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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