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5월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로 '학화호도과자' 선택하세요

호두과자, 저렴한 비용에 정성이 가득한 답례품 세트로도 인기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4-26 09:16
JD

5월은 어린이날부터 성년의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그리고 부부의날까지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기념일을 맞아 주위에 사랑과 감사를 전할 사람은 많은데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감사 선물은 받는 사람이 부담이 없으면서도 정성스러움이 보여야하기 때문에 특히나 고르기가 까다롭기 때문이다.

 

이에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념일 선물로 ‘학화호도과자’가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 천안명물 원조 호두과자 업체인 학화호도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간식으로, 호불호가 없다.

또한 호두과자 안에 든 호두는 면역력 증강에 좋아 영양간식, 가족간식으로도 좋다.

 

학화호도과자는 최근 봄철 결혼식 답례품으로도 상당히 반응이 좋다. 학화호도과자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정성이 가득해 보이는 답례품 세트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결혼식, 돌잔치 등에 부담없는 답례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5월은 기념일이 많아 특히나 지출이 많은 달로 꼽힙니다.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없으면서도 따뜻한 감사 마음은 오롯이 담은 선물로 학화호도과자를 추천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85년 전통의 업체로, 특히 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도 견학할 수가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한다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 명동 직영점, 원성동 직영점, 강남 직영점이 있으며 3월 8일부터 3개월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학화호도과자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