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행/축제

괌 렌트카, 무료 호텔 픽업으로 비용 절감 가능

공항 인수 반납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7-12 13:47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다양한 여행지 중 괌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소 중 하나인데, 가까운 거리와 더불어 미세먼지 없는 환상적인 날씨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자유여행으로 괌을 방문한다면 렌터카가 필수다. 괌은 대중교통이 제대로 발달되어 있지 않고 택시는 비용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대부분 렌터카를 이용하는데, 우리나라 운전면허증만으로도 운전이 가능해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다.

특히 제한속도가 보통 35마일(55km) 정도밖에 되지 않아 초보자가 운전하기에도 무리가 없고, 한국과 운전 방향도 같아 큰 어려움이 없다.

카마로1

괌 여행 관계자들은 괌 렌트카 이용 시 한인업체를 추천한다. 한국어만으로도 모든 예약, 인수가 가능하고 의사소통의 편리함으로 인해 차량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 시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기 때문.

괌 한인렌트카 ‘린든렌트카’는 미국 괌 교육부문 브랜드 1위 린든아카데미아와 함께 운영되는 업체로, 실제 이용한 고객들이 만족했다는 후기가 많기로 유명하다. 린든아카데미아는 12년 동안 많은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신뢰를 쌓아왔으며, 렌터카 또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운영 중이다.

올해 초 린든렌트카를 이용한 한 고객은 “저렴한 가격에 렌트를 진행해 괌 시내와 남부투어를 잘 진행했다”면서 “마지막 날 저녁에 사고가 발생했지만 업체 연락 후 10분만에 직원이 찾아와 빠른 조치를 통해 여행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특히 린든렌트카는 공항에서 인수 반납하는 경우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항에서 인수할 경우 필요없는 시간까지 렌트하게 되어 비용이 더해지는데, 린든렌트카는 호텔 무료 픽업과 반납 후 공항 무료 드랍을 진행해 4박5일 기준으로 공항 인수 반납 업체보다 약 32%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유아용 카시트와 부스터 무료 대여 △무더운 날씨에 꼭 필요한 아이스박스 무료 대여 △쉘 주유소 6% 할인 △괌 맛집 할인카드 제공 △포켓와이파이 무료 대여 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갖추고 있다.

린든렌트카 관계자는 “린든아카데미아를 통한 다년간의 현지 경험과 노하우, 뛰어난 인프라를 통해 렌터카 또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한국인 관광객 전문회사로 배를 직접 소유하고 있는 린든크루즈도 운영하고 있어 렌터카와 함께 이용하면 최대 $25 할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