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맛있는 주말

수철이네왕새우튀김, 광주수완점 오픈

분식 배달 서비스로 간편한 이용 가능한 수완지구맛집 주목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7-16 15:00
수철에프앤비(대표 민준홍)의 새우튀김 브랜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광구 수완지구에 가맹점을 오픈했다. 

지난 6월 21일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새롭게 오픈한 광주 수완지구는 학원가 및 병원이 밀집된 지역으로 아파트 단지가 형성되어 있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광주수완점은 해당 상권 내에 유일하게 분식과 맥주를 함께 제공하는 콘셉트의 매장으로써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JD_수철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광주수완점은 아파트 단지 내 주민들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파트 및 인근 상가 주민들은 수완지구맛집 왕새우튀김을 배달 서비스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광주 수완동에 새로 문을 연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맛 좋은 다양한 분식 메뉴와 맥주,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색다른 맛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했다. 수완지구 내에서는 처음으로 분식과 술을 함께 제공하는 매장으로 맥주와 궁합이 좋은 다양한 안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아파트 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동네 특성을 고려해 주민들의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완동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완지구 맛집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김포 대명항에서 시작한 튀김 전문 브랜드로, 전국각지의 지점을 통해 대표 메뉴인 새우튀김을 비롯해 세트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떡볶이, 볶음밥, 사이드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김포 본점을 기반으로 서울, 경기, 인천, 청주, 천안, 원주 등 전국적으로 넓혀가며 현재 전국 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