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여행/축제

강화도 가볼만한 곳으로 전객실 오션뷰 갖춘 ‘썬댄스 펜션’ 눈길

전객실 아름다운 낙조는 물론 강화의 모래사장과 갯벌을 한눈에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7-18 11:30
썬댄스펜션
올해 들어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예상되는 가운데, 더운 여름을 피하기 위해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는 피서객이 늘고 있다.

특히 가까운 거리에 해안가가 없는 서울시민과 경기도민들에게 강화도는 좋은 선택지로 작용한다. 강화도는 바다 외에도 역사교육과 볼거리로 가득해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석모도의 보문사, 동막 해수욕장, 전등사, 초지진, 서해 갯벌체험 등이 강화도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서울 근교에서 1박 2일의 짧지만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관광객들이 고려해야 할 사항에서 펜션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바다전망을 모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썬댄스 펜션은 다양한 편의시설로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썬댄스 펜션은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한 스파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저녁 무렵 아름답게 펼쳐지는 낙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여행의 마무리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는 평이다. 

수영장에서 한껏 물놀이를 마친 뒤에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바비큐를 구워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 좋다. 바비큐장이 실내와 실외에 모두 갖춰져 있어 날씨에 따라 임의선택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썬댄스 펜션의 관계자는 “가족 및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큐시설과 캠프파이어, 자전거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편의시설은 물론 항상 깨끗한 객실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호텔식 침구를 바로 세탁하며 청결에도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강화도펜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