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더셀인, 탈모예방 및 완화 돕는 '셀인바이오랩 디피케어샴푸' 출시

천연유래성분 사용해 자극 없이 두피 클렌징.. 두피브러쉬 함께 선봬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8-01 14:16

 

 

JD

 

 

앤알커뮤니케이션의 화장품 브랜드 더셀인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셀인바이오랩 디피케어샴푸(250ml)’를 신제품으로 출시, 여름철 탈모예방과 두피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셀인바이오랩 디피케어샴푸는 셀인바이오 생물소재연구소의 독자 개발 성분이 탈모 예방 및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등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두피에 자극이 적고,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디피케어샴푸는 탈모예방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살리실산, 멘톨을 비롯해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시트릭애씨드, 두피 청결을 위한 로즈마리잎오일, 로즈마리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남성탈모, 여성탈모, 지루성두피, 청소년, 가는 모발, 비듬 및 가려움 등 다양한 두피 문제에 적합한 샴푸다.

특히 셀인바이오의 나노 리포좀 전달 시스템이 짧은 세정 시에도 성분이 경피를 통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JD_서브
디피케어샴푸로 머리를 감을 때 셀인바이오의 두피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두피 마사지 및 클렌징을 도와 탈모완화 및 두피 청결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두피브러쉬는 두피와 모공에 이상적인 구조를 지니고 있어 두피 세정과 두피 마사지 관리까지 한꺼번에 해결하도록 도와준다. 

더셀인 관계자는 "여름철은 모발의 생장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탈모샴푸를 사용하여 관리해주면 모발 성장에 효과적이다"며 "셀인바이오 디피케어샴푸는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것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탈모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아 탈모샴푸로 적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인바이오랩 디피케어샴푸는 더셀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