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닫기
  • 본문 왼족버튼
  • 센터
  • 본문 오른쪽버튼

초보 창업자부터 경력자까지 누구나… 호프 프랜차이즈 '이분생' 인기

본사에서 제공하는 일주일의 교육으로 누구나 매장 운영할 수 있어

입력 2019-08-16 16:32

JD

경기 불황이 이어지며 위축된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창업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가운데, 불경기에도 상대적으로 영향을 적게 받는 호프집 창업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중 (주)이분생(대표 신대용)이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이분생'은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자체적인 물류시스템 등을 강점으로 내세워 최근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분생은 '이자카야 퀄리티를 분식집 가격으로 생맥주까지'라는 의미를 담은 음식점 및 호프 브랜드이다.  저렴한 가격의 퀄리티 높은 안주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지향한다. 

실제로 이분생이 제공하는 떡볶이, 튀김, 건어물, 양식, 치킨 등 다양한 안주는 3,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부터 제공되며 대부분의 메뉴가 채 일만원을 넘지 않아 고객들의 부담이 적다. 특히 저렴한 가격 대비 제공되는 음식 수준이 높아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다. 실제 이용객은 "가격이 저렴하여 음식이 맛이 없거나 그저 그럴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음식 맛이 웬만한 전문음식점 보다 낫다."고 전했다. 

또한 매장 내부는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해 화려함 속에 아름답게 퍼지는 은은한 빛으로 공간에 색다른 변화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고급스런 파티션이 설치되어 이용객은 편안하게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매장 입구에는 유럽풍 가로등을 설치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이끈다.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어 야외이용도 가능하다

여기에 맥주의 맛이 변하지 않고 끝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이분생만의 '얼음맥주', '황금맥주', 원팩 시스템(완제품 보존기술), 자체 물류 시스템 등 개인이 갖지 못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시스템, 기술력, 노하우를 다채롭게 갖추고 있다. 이분생은 창업자들을 위해 운영을 위한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누구든지 일주일만의 교육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한다.

관계자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일주일의 교육을 통해 자영업 경력자는 물론이고 초보 창업, 주부 창업을 꿈꾸는 이들도 누구나 운영할 수 있도록 이분생만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창업에 대한 막연한 부담과 공포는 덜어내고 성공적인 창업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분생 창업 및 가맹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