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하카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뷰티핑크 선봬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8-21 14:23
포맷변환_JD(0821)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중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온 기업 ‘하카코리아’가 2019년 1월 국내 CSV 전자담배 시장에 하카시그니처를 선보이며 새롭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최근 선보인 하카시그니처 뷰티핑크는 여성 화장품 시장에서 선호하는 색상에 대한 시장조사와 수많은 샘플링을 통해 최적의 핑크색으로 탄생하여 기존 전자담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상으로 희소성을 띄어 매진으로 인해 제품 물량 대란을 겪기도 했다.

하카코리아는 세계 최초 마이크로 5핀 충전 전자담배 특허 등록을 하였으며, 2016년 세계 최초 미세 전류 시스템 전자담배 특허 등록을 하는 등 국내 전자담배 기술력의 수준을 더욱 높이는 데에 일조한 브랜드다. 

특히 올해 초 출시한 하카 시그니처는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을 사용하여 국내 최저의 가열 온도로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도 감소시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유통망과 생산라인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이 하카 시그니처 제품 이용 시 불편함을 겪게 하지 않지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포보스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소비자선정최고브랜드에서 5년 연속 수상을 한 바 있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이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