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메트로시티, 브레라 거리 모티브로 한 '브레라 마켓'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이탈리아 밀라노 브레라 거리의 분위기를 담은 스페셜 팝업스토어 오픈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9-20 10:05
JD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브레라 거리의 분위기를 담아낸 ‘브레라 마켓’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메트로시티의 ‘브레라 마켓’은 패션의 도시로 불리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브레라 거리에서 열리는 마켓의 무드를 컨셉으로,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를 활용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메트로시티만의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꾸며낸 스페셜 팝업스토어다.

이번 ‘브레라 마켓’에서는 메트로시티의 핸드백과 SLG를 비롯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며,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인당 한 개의 ‘브레라 쇼퍼백’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스페셜 팝업스토어 ‘브레라 마켓’은 △신세계 의정부(9월 20일부터 26일까지) △롯데 영등포(9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롯데 본점(10월 2일부터 6일까지) △롯데 전주(10월 3일부터 13일까지) △롯데 부산(10월 7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잠실(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 강남(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등 전국 주요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운영된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레라 쇼퍼백 페인팅건 커스터마이징, 메트로시티 스페셜 타투 서비스, 메트로시티 캡슐 컬렉터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라 쇼퍼백 페인팅건 커스터마이징’은 제품 구입 시 증정받은 브레라 쇼퍼백을 촬영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매장 직원에게 업로드한 게시물을 인증하면 페인팅 건으로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메트로시티 스페셜 타투 스티커 사진을 촬영한 후 본인 SNS에 올리면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브레라 마켓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캡슐 컬렉터 1회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를 사용해 컬렉터 게임을 한 고객은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들 프로모션은 각 팝업스토어 현장의 상황에 따라 차별화되어 진행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트로시티는 오는 9월 29일까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브레라 마켓’ 오픈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팝업스토어 오픈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메트로시티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