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논산시

조용훈 시의원, 충남의정봉사대상 수상

강경읍 존치 논산경찰서 특별위원장 활동,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쳐 '호평'

장병일 기자

장병일 기자

  • 승인 2019-10-11 13:05
조용훈 의원 충남의정봉사대상 (1)
조용훈 논산시의원(더불어민주당/강경·연무·채운)이 지난 10일 오전 11시 금산군 다락원에서 개최된 제92차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충남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장)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충남발전과 자치분권에 기여한 충남지역 시·군 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조 의원은 지난해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제8대 논산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됐으며 이후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또 지난해 처음 경험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강경천 유지관리 및 대흥천 정비사업에 대해 심도 있는 질의의 함께 지역현안 문제 또한 꼼꼼하게 지적하고 대안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목을 받았다.

조용훈 의원 충남의정봉사대상 (2)
특히, 강경읍 존치 논산경찰서 특별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는 등 논산 시민과 함께 동고동락하는 의원으로 지방자치와 의회에 대한 문턱을 낮추는데도 힘쓰고 있다.

조 의원은 “여러가지로 부족한 면이 많은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강경읍을 비롯해 논산시 발전을 위해 소신 있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